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HOME

글자크기 확대 글자크기 원래대로 글자크기 축소 프린트

HOME


모든 경찰관분들께 상세보기 표 - 제목,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로 구성
모든 경찰관분들께
작성자 이한솔 등록일 2020.09.07
저는 진짜 정의롭고 멋있는 경찰이 되고 싶은 고등학교 3학년입니다 우연히 인스타그램 해양경찰청 계정에서 추모글쓰기를 보아서 두서없지만 짧은 글 남깁니다 자신을 희생하면서 남을 구한다는 것이 말로는 쉬울지 몰라도 그 상황이 닥쳤을 때 바로  행동에 옮기긴 참 힘듭니다 그럼에도 시민 한명 한명 목숨을 귀하게 여기시고 한 생명들을 구하신다는 게 정말 존경스럽습니다 많은 경찰관님들을 본 받아서 커서 경찰이 된다면 내 희생을 두려워하지 않고 많은 사람들을 구할 수 있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동안 고생 많으셨습니다 숭고한 희생 잊지 않겠습니다 모든 가족분들도 가슴 아프지만 참 자랑스러우실 거에요 경찰관님이 구해주신 사람들의 감사가 하늘에도 전해지길 바래요 거기선 아프지 마시고 행복하세요 
첨부파일

전체댓글수총 1개

  • 윤혜숙2020.09.14

    안녕하십니까? 해양경찰청장 김홍희입니다.

    평소 우리 해양경찰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것에 대하여 깊은 감사를 드리며 귀하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먼저, 그간 국민을 위해 숭고한 희생을 하신 해양경찰관들에 대한 추모와 고마움을 전해주신 점 마음 깊이 간직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우리 해양경찰이 당연히 해야 할 업무에 이렇게 칭찬과 격려를 해주시니 청장으로서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현재는 학생이지만 언젠가는 해양경찰 조직의 일원이 될 수 있는 귀하를 응원하도록 하겠으며, 우리 해양경찰 직원들이 국민에 대한 봉사자로서 주어진 책임을 다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해양경찰이 현장에 강한, 국민에게 신뢰받는 조직이 될 수 있도록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가정에 늘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2020년 9월 14일
    해양경찰청장 김 홍 희 드림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