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HOME

글자크기 확대 글자크기 원래대로 글자크기 축소 프린트

HOME


서귀포 해양 경찰서 고만석 해경님과 해경님들을 칭찬하고 감사드립니다. 상세보기 표 - 제목,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로 구성
서귀포 해양 경찰서 고만석 해경님과 해경님들을 칭찬하고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김재준 등록일 2020.09.07
이번 제주 서귀포에 연달아 온 태풍 마이삭과 하이선 때 서귀포항에 정박해있던 대형 어선(80척)들과 소형 어선(200척)들이 계류줄(호줄)을 못치고 있는 상황이었는데
 고만석 해경님과 다른 해경분들이 태풍으로 바쁘신 와중에도 한걸음에 달려와 주셨고 비바람이 치고 있어 저희가 할 수 없는 일들을 고만석 해경님이 선뜻 나서주셔서 계류줄(호줄)작업을 도와주셨습니다.
이로 인하여 저희 어민들은 여러차례의 태풍에도 마음을 놓고 태풍을 견딜수 있었으며 서귀포 해양 경찰서 고만석 해경님과 다른 해경님들에게 너무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첨부파일

전체댓글수총 1개

  • 윤혜숙2020.09.14

    안녕하십니까? 해양경찰청장 김홍희입니다.

    평소 우리 해양경찰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것에 대하여 깊은 감사를 드리며 귀하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먼저, 지난 태풍으로 인하여 서귀포항의 많은 선박들이 계류줄을 치는데 많은 어려움을 겪었던 것으로 알고 있으나, 우리 해양경찰의 도움으로 그 상황을 무사히 넘어갈 수 있어
    매우 다행으로 생각하며, 당연한 업무에 이렇게 칭찬의 글까지 올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칭찬해 주신 서귀포해양경찰서 직원들에 대해서는 격려로서 사기를 진작하고, 항상 국민에 대한 봉사자로서 주어진 책임을 다하도록 당부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해양경찰이 현장에 강한, 국민에게 신뢰받는 조직이 될 수 있도록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가정에 늘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2020년 9월 14일
    해양경찰청장 김 홍 희 드림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