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HOME

글자크기 확대 글자크기 원래대로 글자크기 축소 프린트

HOME


인천해양경찰청 하늘바다 파출소 경사 육지혜, 경서 김준협, 순경 전준영, 순경 김승수 경찰관님들을 칭찬합니다. 상세보기 표 - 제목,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로 구성
인천해양경찰청 하늘바다 파출소 경사 육지혜, 경서 김준협, 순경 전준영, 순경 김승수 경찰관님들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전** 등록일 2024.10.02
안녕하세요. 2024년 9월 30일 낚시를 하다 모터 고장으로 도움을 받은 전준구입니다.

당일 저는 4명의 인원과 함께 쭈꾸미 낚시를 즐기고 해가 지려 하여 왕산 마리나항으로 돌아가려 하던 중 갑작스럽게 배의 모터가 고장이 났고 이런저런 시도를 하였지만 모터를 살릴 수 없게 되어 결국 해양경찰서로 도움을 요청하였고 예인을 할 수 있도록 업체 연락처를 받았습니다.
하지만 해당 업체들은 모두 예인을 할 수 없다는 얘기를 하였고 바다 특성상 배가 한자리에 고정해 있지 못해 안절부절 하던 와중에 해양경찰 선박이 도착하였고 일사천리로 제가 타고 있던 배를 왕산 마리나항까지 안전하게 예인해 주셨습니다.

해가 져버리고 온도도 많이 낮아진 시점에 예인을 하는 중에도 한 명 한 명 괜찮은지 확인을 해주시고 두려움에 떨고 있는 것이 보이셨는지 요즘 많이 안 잡히는 것 같은데 쭈꾸미는 많이 잡았는지 여쭤봐주시며 심리적으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해주셨습니다.

예인을 도와주신 모든 해양경찰분들은 평소에 이러한 일이 발생될 수 있다는 것을 미리 알고 수많은 훈련을 통해 안전하고 확실하게 도움을 주시는구나라는 생각이 들었고 이런 분들 덕분에 모든 국민들이 안전하게 해양에서 활동을 할 수 있겠구나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도움을 주신 인천해양경찰서 하늘바다 파출소 경사 육지혜, 경서 김준협, 순경 전준영, 순경 김승수 경찰관님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 인사 드립니다.
첨부파일

전체댓글수총 1개

  • 김** 2024.10.04

    안녕하십니까.
    해양경찰청장입니다.

    먼저 우리 해양경찰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것에 대해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전준구 님께서 칭찬해 주신 인천해양경찰서 하늘바다파출소 직원들에게는 격려로써 사기를 진작하고,
    항상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는 봉사자로서 책임을 다하도록 당부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해양경찰은 기본임무에 충실하고 현장에 강한 국민의 해양경찰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지속적인 관심과 격려 부탁드리며,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2024년 10월 4일

    해양경찰청장 김 종 욱 드림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