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HOME

글자크기 확대 글자크기 원래대로 글자크기 축소 프린트

HOME


용감한 해양경찰분들이 있기에 든든합니다 상세보기 표 - 제목,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로 구성
용감한 해양경찰분들이 있기에 든든합니다
작성자 조환희 등록일 2021.08.20
해양경찰을 칭찬합니다~! 이번 여름휴가를 맞아 삼척 용화해수욕장에 지인들과 놀러갔습니다. 비도오고 파도도 상당히 높았는데 구명조끼와 튜브를 착용하고 해수욕이 가능하다고 하여 지인들과 놀고있었습니다. 갑자기 한 여자아이가 튜브를 탄상태에서 파도에 휩쓸려 가고있었습니다. 한 남자분이 수영을 해서 아이를 잡았지만 파도가 강해 나오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그때 해수욕장에서 근무 중으로 보인 한분과 반대쪽에서 놀고 계시던 한분이 뛰어오시더니 높은 파도를 뚫고 접근하셨고 튜브를 잡아 끌고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한분이 능숙하게 끌고 나오시고 두분과 힘을 합쳐 무사히 아이를 구조해서 아이의 부모님께 보내주는 상황을 보고 정말 다행이다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근데 나중에 알고보니 한분이 울진 해양경찰구조대에서 근무하신다는 얘기를 들었습니다. 근처에 계시던 분들이 박수를 보내주시고 아이엄마도 고맙다고 하는 상황이었습니다. 높은파도에 한치에 망설임도 없이  들어가 구조하는 상황에 해양경찰의 듬직함을 느꼈습니다. 항상 국민을 지켜주셔서 감사합니다. 응원하겠습니다^^
첨부파일

전체댓글수총 1개

  • 윤혜숙2021.09.01

    안녕하십니까? 해양경찰청장 김홍희입니다.

    평소 우리 해양경찰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것에 대하여 깊은 감사를 드리며 귀하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먼저, 바쁘실 텐데 이렇게 칭찬의 글까지 올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귀하께서 칭찬해 주신 울진해양경찰서 직원에 대해서는 격려로서 사기를 진작하고, 더불어 항상 국민에 대한 봉사자로서 주어진 책임을 다하도록 당부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해양경찰이 현장에 강한, 국민에게 신뢰받는 조직이 될 수 있도록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가정에 늘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2021년 9월 1일
    해양경찰청장 김 홍 희 드림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