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HOME

글자크기 확대 글자크기 원래대로 글자크기 축소 프린트

HOME


대한민국에 이런 분이 계시다는게 매우매우 자랑스럽습니다. 상세보기 표 - 제목,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로 구성
대한민국에 이런 분이 계시다는게 매우매우 자랑스럽습니다.
작성자 이판기 등록일 2021.08.20
저는 광주에서 어린 시절을 보내고 서울로 올라와 교육현장에서 37년 동안 아이들과 아웅다웅하면서 행복한 삶을 이어가고 있는 이판기라고 합니다.
코로나 시국이라 방학을 이용하여 어렵게 처가가 있는 영암을 방문하여 참으로 의미 있고 보람된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존경하는 청장님 !
저는 서해지방해양경찰청에 근무하시는 분의 품격에 너무나 감동하여 눈물이 멈추지 않았답니다.
지난 달 목요일(7월 22일) 지적장애를 가진 아들이 달력이 필요하다고 하여 서해지방해양경찰청에 갔습니다.
정문에 근무하시는 분에게 혹시 달력이 있냐고 물었는데 없다고 하여 발걸음 돌려 차에 승차를 하려고 하는데, 여성 직원분이 달려 나오셔서 달력을 구해보고 가능하다면 보내 주시겠다고 주소를 물어보셔서 적어 드리고 왔습니다.
그런데 이틀이 지난 바로 다음날 !
집에 감동의 택배가 도착했습니다. 가슴을 설레며 포장을 뜯는데 서해지방해양경찰청의 품격에 맞는 달력들과 정성이 들어 있어서 감동의 눈물을 흘리고 말았답니다.
존경하는 청장님 !
코로나 시국도 그렇고 날로 변해가는 현실인데도 이렇게 훌륭하신 분이 서해지방해양경찰청에 계신다는 게 너무나 자랑스럽고 뿌듯한 나머지 울컥울컥합니다.  이렇게 아름다운 인성을 가지고 배려하는 서해지방해양경찰청 직원분께 머리 숙여 감사의 표시를 하고 싶고, 아낌없는 박수를 보내고 싶고 평생 잊지 않고 기억하며 살겠습니다.
존경하는 청장님 ! 
꼭 시간을 한 번 내셔서 이렇게 훌륭하신 직원분께 격려와 응원을 부탁드리고 싶습니다. 
품격 있는 해양경찰청과 서해지방해양경찰청을 위해 기도하겠습니다. 그리고 열렬히 응원하겠습니다. 
사랑하는 해양경찰청과 서해지방해양경찰청 ! 파이팅 !
첨부파일

전체댓글수총 1개

  • 윤혜숙2021.09.01

    안녕하십니까? 해양경찰청장 김홍희입니다.

    평소 우리 해양경찰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것에 대하여 깊은 감사를 드리며 귀하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먼저, 우리 해양경찰 직원의 관심으로 자녀분께서 필요한 달력을 구할 수 있었다고 하시니, 청장으로서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이렇게 칭찬의 글까지 올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귀하께서 칭찬해 주신 서해지방해양경찰청 직원에 대해서는 격려로서 사기를 진작하고, 더불어 항상 국민에 대한 봉사자로서 주어진 책임을 다하도록 당부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해양경찰이 현장에 강한, 국민에게 신뢰받는 조직이 될 수 있도록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가정에 늘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2021년 9월 1일
    해양경찰청장 김 홍 희 드림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