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HOME

글자크기 확대 글자크기 원래대로 글자크기 축소 프린트

HOME


광양해경파출소 김영효 경위님을 칭찬합니다. 상세보기 표 - 제목,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로 구성
광양해경파출소 김영효 경위님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김선희 등록일 2021.03.23
안녕하십니까?
저는 전남 여수에 거주하고 있는 김영효씨를 칭찬하고자 이 곳에 글을 남깁니다.
제가 사는 동네는 연세가 많으신 분들이 대부분 거주하고 있는 바닷가 조그만 마을입니다.
젊은 사람들이라고는 찾아보기도 힘들고 있다한들 다른 분을 도와줄 수 있을만큼 시간적 여유도 없고, 솔직히 마음도 없습니다.
그런데 김영효씨는 해양경찰로 복무중이며 아들 셋을 두고 있는 가장이지만,
야근하고 돌아와서 피곤할 법도 한데 노인분들의 집을 돌아다니며 전기며, 가스며, 궂은 일들을 마다하지않고 다 살펴줍니다.
동네분들도 의례 집에 문제가 있으면 김영효씨를 찾으신답니다. 그래도 인상한번 안쓰고 다 해결해주는 맥가이버입니다.
저또한 이 분의 도움을 많이 받았습니다. 
그래서 어떻게 보답을 할까 고민을 하다가 이런 곳이 있는 것을 알고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회사에서도 분명 솔선수범 하시는 분일거라고 직접 보지 않았지만, 저는 확신이 드네요.
제가 힘이 있어서 지역사회에 도움을 주는 이런 분에게 상을 주고 싶지만,
저같이 미력한 사람이 그러기에는 부족하고 해양경찰에서는 분명 칭찬 해주시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이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전체댓글수총 1개

  • 윤혜숙2021.04.01

    안녕하십니까? 해양경찰청장 김홍희입니다.

    평소 우리 해양경찰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것에 대하여 깊은 감사를 드리며 귀하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먼저, 바쁘신 가운데 이렇게 칭찬의 글까지 올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귀하께서 칭찬해 주신 여수해양경찰서 광양파출소 김영효 경위에 대해서는 격려로서 사기를 진작하고, 더불어 항상 국민에 대한 봉사자로서 주어진 책임을 다하도록 당부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해양경찰이 현장에 강한, 국민에게 신뢰받는 조직이 될 수 있도록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가정에 늘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2021년 4월 1일
    해양경찰청장 김 홍 희 드림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