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HOME

글자크기 확대 글자크기 원래대로 글자크기 축소 프린트

HOME


마산해양경찰서 김봉욱경장님,최지영경장님 물놀이 안전교육 감사합니다(밀알재능어린이집) 상세보기 표 - 제목,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로 구성
마산해양경찰서 김봉욱경장님,최지영경장님 물놀이 안전교육 감사합니다(밀알재능어린이집)
작성자 김명희 등록일 2020.07.03
마산에 있는 밀알재능어린이집입니다.
여름이 시작되고 물놀이를 본격적으로 하게 되는 우리 친구들에게 물놀이 안전교육을 시행해 주셔서 칭찬합니다.
아이들의 눈높이에 맟주어 재미있게 교육자료를 준비해 오셔서 안전교육을 해 주신 김봉욱경장님,최지영경장님을 칭찬합니다.
우리의 미래인 아이들의 재잘거림을 사랑으로 받아주시고 어루만져 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대한민국 해양경찰의 이미지를 한층 더 엎그레이드 시켜주신 듯 하였습니다.수고많으셨습니다.


첨부파일

전체댓글수총 1개

  • 윤혜숙2020.07.03

    안녕하십니까? 해양경찰청장 김홍희입니다.

    평소 우리 해양경찰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신 것에 대하여 깊은 감사를 드리며 귀하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먼저, 밀알재능어린이집의 어린이들이 물놀이 안전교육을 재미있게 받았다고 하니 매우 다행이라 생각하며, 이렇게 우리 직원들에 대한 칭찬까지 올려주시니 감사합니다.

    칭찬해 주신 창원해양경찰서 해양안전과 직원들에 대해서는 격려로서 사기를 진작하고, 항상 국민 전체에 대한 봉사자로서 주어진 책임을 다하도록 당부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해양경찰이 현장에 강한, 국민에게 신뢰받는 조직이 될 수 있도록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가정에 늘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2020년 7월 3일
    해양경찰청장 김 홍 희 드림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