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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양경찰정비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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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양경찰정비창(책임운영기관장 박상식)은 해양경찰 경비함정 승조원의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자체 전략회의 및 점검을 거쳐‘23년도 해양경찰정비창 고객만족도 향상 추진 종합계획’을 수립한다고 27일 밝혔다.
작년 고객만족도는 전년대비 8점이 상승한 91.5점 이었으며, 이는 정비창 개창이래 최고점이었다.
이에 상승된 고객만족도를 지속적으로 유지관리 하기 위하여 고객중심의 적극행정을 실현 할 수 있는 추진과제를 발굴하였다.
추진과제 세부사항으로 ▲소통 및 복지 향상 ▲맞춤형 함정수리 서비스 ▲수리 품질향상등 3개 추진전략을 기준으로 고객입장에서 꼭 필요한 복지·편의시설 확충, 수리서비스 개선 등 총 9가지 추진과제를 수립하였다.
박상식 창장은“고객의 소리를 직접 청취하고 적극적으로 행정에 반영하기 위해 간담회를 통한 함정수리 개선사항을 발굴하여 고객만족도를 향상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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