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HOME

글자크기 확대 글자크기 원래대로 글자크기 축소 프린트

HOME


비안도 해양파출소 소속 해양경찰 이주원 경위님을 칭찬합니다. 상세보기 표 - 제목,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로 구성
비안도 해양파출소 소속 해양경찰 이주원 경위님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이** 등록일 2025.12.20
비안도에서 단독주택을 건축 중인 주민 이춘태입니다.
2025년 12월 12일 오전 11시경, 비안도 어촌계 회관 앞에서 길이 약 10미터에 달하는 샌드위치 판넬을 가족(아내, 아들)과 함께 운반하던 중, 판넬의 두께와 무게로 인해 이동에 큰 어려움을 겪고 있었습니다. 그때 비안도 해양파출소 소속 해양경찰 이주원 경위님께서 자전거를 타고 이동 중 해당 상황을 보시고, 바쁜 와중에도 그냥 지나치지 않으시고 선뜻 운반을 도와주셨습니다. 그리고 엊그제에는 타고 가던 트럭의 앞바퀴 타이어가 빵꾸가 나서 어려움을 겪고 있었는데,  컴프레셔 전원을 연결하는데 도움을 주셔서 빵꾸 문제를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주민의 일상적인 불편일 수도 있는 상황이었으나, 이를 외면하지 않고 직접 몸을 움직여 도움을 주신 모습에서 해양경찰로서의 사명감과 책임감, 그리고 주민과 함께하고자 하는 겸손한 자세를 깊이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주원 경위님의 따뜻한 배려와 적극적인 도움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러한 모범적인 공직자의 선행을 널리 알리고자 칭찬 글을 올립니다.
감사합니다.
2025년 12월 20일
칭찬인 : 이춘태 올림
첨부파일
이미지 대체 텍스트

전체댓글수총 1개

  • 문** 2026.01.05

    안녕하십니까?

    먼저 해양경찰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해양경찰은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는 봉사자로서의 책임을 다하겠으며, 기본임무에 충실하고 현장에 강한 국민의 해양경찰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지속적인 관심과 격려 부탁드리며,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