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바다를 지키는 든든한 파수꾼

평택해양경찰서

글자크기 확대 글자크기 원래대로 글자크기 축소 프린트

보도자료

HOME 알림사항보도자료


평택해양경찰서, 수상 레저 안전 리더 회의 열어 상세보기 표 - 제목,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로 구성
평택해양경찰서, 수상 레저 안전 리더 회의 열어
작성자 박세은 등록일 2019.05.07

평택해양경찰서(서장 여성수)는 4월 30일 오후 1시 30분부터 2시 30분까지 경찰서 회의실에서 ‘2019년도 수상레저 안전 리더 운영 회의’를 열었다고 밝혔다.


안전리더 회의 사진 


수상레저 안전 리더(LEADER)는 수상레저 동호회, 사업장 등에서 활동하고 있는 해양레저 전문가 8명으로 구성되었으며, 수상 레저 안전 의식 확산에 기여하기 위해 지난 2017년 처음 결성됐다.


이날 회의는 △주요 수상 레저 사고 사례 분석 및 공유 △해양 사고 예방 대책 토의 △안전 리더 운영 계획 보고 △신규 수상 레저 리더 3명에 대한 위촉장 수여 △현장 의견 수렴 순으로 진행됐다.


평택해양경찰서 해양안전과장 최용규 경정은 “오늘 회의를 통해 경기 남부와 충남 북부에서 활동하는 수상 레저 안전 리더를 중심으로 해양 안전 정보와 수칙을 공유하고, 현장 의견을 수렴하여 법령과 제도를 개선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평택해경은 경기 남부 및 충남 북부 해상에서의 해양 안전 사고 예방을 위해 주기적으로 해양 안전 리더 회의를 개최하고, 맞춤형 해양 안전 프로그램 실행을 통해 사고 방지를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첨부파일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해양경찰청이(가) 창작한 평택해양경찰서, 수상 레저 안전 리더 회의 열어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해양경찰청이(가) 창작한 평택해양경찰서, 수상 레저 안전 리더 회의 열어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부서 : 기획운영과 전화 : 031)8046-2212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면 자료관리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