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바다를 지키는 든든한 파수꾼

평택해양경찰서

글자크기 확대 글자크기 원래대로 글자크기 축소 프린트

기관장 인사말

HOME 기관소개기관장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평택해양경찰서장 총경 최진모입니다.

평소 해양경찰에 대한 깊은 관심과 애정에 감사드리며, 평택해양경찰서 홈페이지 방문을 환영합니다.

평택해양경찰서는 경기도, 충청남도 북부 해역에서의 경비, 구조, 구난활동, 해상교통 안전관리, 해상에서의 범죄 단속 · 수사, 해양오염 감시 및 방제 활동 등으로 안전하고 깨끗한 희망의 바다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혹시 평택해양경찰서에서 본연의 임무에 소홀히 하는 부분이 있거나 개선해야 될 부분이 있으면 언제든지 질책과 건의해주십시오. 여러분들의 소중한 의견을 경청하여 바다를 사랑하는 모든 국민에게 ‘안전하고 깨끗한 우리의 바다’를 만드는데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평택해양경찰서는 일선 현장을 중심으로 국민을 보호하고, 바다 가족을 위한 봉사행정을 실천하는데 앞장서겠습니다. 서민들을 위협하는 각종 민생침해 사범에 대해서는 단호히 대처하고, 그간의 불요불급한 행정 관행은 과감히 개선하여 국민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도록 하겠습니다.

우리 평택해양경찰서가 국민이 공감하는 바다 지킴이로서 자리 매김 할 수 있도록 국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평택해양경찰서장 총경 최  진  모

담당부서 : 기획운영과 전화 : 031)8046-2212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면 자료관리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