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콘텐츠 바로가기
흐림흐림

26

늘 곁에서 힘이 되겠습니다. 내일보다 오늘이 더 안전한 바다를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공지사항

고시공고

채용정보

보도자료

남해해경청, 내수면 “수상레저 안전관리”에 적극 나선다
남해해경청, 내수면 “수상레저 안전관리”에 적극 나선다-내수면 수상레저활동의 효율적 안전관리를 위한 간담회 개최-남해지방해양경찰청(청장 윤성현)은 21일(화), ‘내수면 수상레저활동의 효율적 안전관리를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날 간담회에는 부산·울산·경상남도(이하 부·울·경) 및 기초자치단체 수상레저 담당자들이 참석하여 ‘내수면 수상레저활동의 효율적 안전관리’를 주제로 대화의 장을 마련했다. 부·울·경 지역은 수상레저활동에 적합한 천혜의 자연환경을 가지고 있어 래프팅·워터슬레드·카약 등 여러 가지 수상레저기구를 즐기기 위해 매해 많은 국민들이 방문하고 있다. 더불어 늘어난 레저객으로 인한 크고 작은 사고들이 발생하고 있다. 해경과 지자체는 오늘 간담회를 통해 수상레저 안전관리에 대한 노하우를 공유하고 협조체계를 강화하기로 하는 등 국민안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협조해 나갈 예정이다.남해해경청 관계자는 “최근 수상레저활동 활성화로 해수면뿐만 아니라 내수면에서도 수상레저객이 급격히 늘어남에 따라, 해경과 지자체가 협업하여 국민들의 안전을 지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2022.06.23
+ 보도자료 더보기

남해지방해양경찰청 소속경찰서

남해지방해양경찰청 관할구역으로는 통영서, 창원서, 부산서, 울산서, 사천서가 있습니다. 자세한 위치는 아래 링크되어있는 각각의 경찰서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SNS

남해지방해양경찰청과 친구가 되어
더 많은 소식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