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HOME

글자크기 확대 글자크기 원래대로 글자크기 축소 프린트

HOME


오도 스쿠버 다이빙캠프 김영건 대표님을 칭찬합니다. 상세보기 표 - 제목,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로 구성
오도 스쿠버 다이빙캠프 김영건 대표님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임석현 등록일 2020.07.12
7/12 오전 9시경 스쿠버 다이빙을 하기위해 나가던 중 보트가 파도를 이기지 못하고 전복되었습니다. 당시 전복된 배를 붙잡고 있었지만 파도가 크게 일어 힘은 점점 빠져가고 있었습니다. 그 때 오도 스쿠버 다이빙캠프 김영건 대표님이 자신의 배를 끌고 전복된 곳까지 왔습니다.  덕분에 승선원 모두가 무사히 구조되어서 김영건 대표님의 배에 타고 해양구조선이 올 때까지 기다렸습니다. 파도가 크게일고 자신도 위험함을 알지만 구조된 승선원의 건강부터 걱정하는 모습에 감동받았습니다. 그리고 해양구조선이 온 뒤 전복된 배를 인양하는 과정까지도 안전하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도와주었습니다. 자칫하면 자신의 목숨도 위험할 수 있는 상황에 용감하게 구조하는 모습을 모두에게 알리고 싶어서 글을 올립니다.  다시 한번 오도 스쿠버 다이빙 캠프 김영건 대표님과 해양구조대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첨부파일

전체댓글수총 1개

  • 윤혜숙2020.07.15

    안녕하십니까? 해양경찰청장 김홍희입니다.

    평소 우리 해양경찰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것에 대하여 깊은 감사를 드리며 귀하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먼저, 즐거워야 할 레저활동 중에 큰 일을 겪으신데 대해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전합니다. 무엇보다도 생명과 안전에 지장이 없으셨다니 매우 다행으로 생각합니다.

    귀하께서 칭찬해 주신 오도스쿠버다이빙캠프 김영건 대표님께서는 급박한 상황에서 타인의 소중한 생명을 구조하는 용기를 보여주셨습니다.
    이에 대해서는 우리 해양경찰에서도 매우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으며, 그 공로에 대해서도 항상 고려토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사고 현장에 나선 우리 직원들에 대해서도 격려로서 사기를 진작하고, 항상 국민 전체에 대한 봉사자로서 주어진 책임을 다하도록 당부 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해양경찰이 현장에 강한, 국민에게 신뢰받는 조직이 될 수 있도록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가정에 늘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2020년 7월 15일
    해양경찰청장 김 홍 희 드림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