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HOME

글자크기 확대 글자크기 원래대로 글자크기 축소 프린트

HOME


굴업도에서 도와주신 해경님들 감사합니다. 상세보기 표 - 제목,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로 구성
굴업도에서 도와주신 해경님들 감사합니다.
작성자 이은주 등록일 2019.10.16
안녕하세요.
지난 10월  12일 굴업도에 여행갔다가, 예기치 않은 부상으로 해경여러분의 큰 도움을 받은 부상자의 친구입니다.
그날 다친 친구는 평소에 겁도많고 멘탈이 약한 친구였는데,부상을 입고나서 섬이라는 특정지역으로인해 바로 치료를 못받는다는 생각에 아픔도 더 커지고 공포로 쇼크가 올수있는 상태였던거 같습니다.
저녁 시간이라 바람도 정말 많이 불고,파도도 높아서 구조과정이 쉽지 않았는데 정말 빠른대처로 구조하러 와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죄송했습니다.
친구는 다행이 큰 부상이 아니고 병원에 잘 도착해 치료받았고,지금도 병원을 다니며 계속 치료중이라 경황이 없어, 같이 보호자로 있던 제가 대신 감사인사를 드립니다.
높은 파도에도 선착장에서 보트로 와서 구조해주신 해경님들,해경배에서 아픈친구를 안정시켜주시고 친절히 말씀해주신 해경님,또 파도에 젖은몸을 따뜻한 차를 주시며 긴장을 풀어주신 고마운 해경님들,저녁도 못드시고
구조해주신 모든 해경님들께 너무 감사하고 고생많으셨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또 영흥도에서 쾌속정으로 항구까지 구조해주신 해경님들도 넘  감사드립니다.밤이라 잘 보이지 않는 바다에 띄워놓은 그물을 피하면서, 높은파도에 고생많으셨어요.
이번일을 겪으며 많은 생각을 하고,또 많이 배우게 되었습니다.
항상 예기치 않은 사고가 생길 수 있으니,언제나 안전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는 생각과,우리 곁에는 언제 어디서든 위급한 상황이나 어려울때 도움을 주시는 대한민국 경찰분들이 계시다는 믿음이 생겼습니다.
이글로 나마 그날의 감사함을 전하고,앞으로도 항상 마음으로 인천해경~~더 나아가 대한민국 해경분들의 건강과 행운을 기도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정말 감사드립니다.
청주에서..

첨부파일

전체댓글수총 1개

  • 강수정2019.10.17

    (안녕하세요. 해양경찰청 민원실 강수정 경사입니다. 올려주신 칭찬글에 대해 회신 드리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해양경찰청장 조현배입니다.

    평소 우리 해양경찰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것에 대하려 깊은 감사를 드리며 귀하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먼저, 여행 중 친구분께서 다리를 다치셨으나 해양경찰의 도움으로 무사히 병원 진료를 받으셨다니 다행으로 생각하며
    당연한 업무에 대해 이렇게 칭찬의 글을 올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칭찬해 주신 직원들에 대해서는 격려로써 사기를 진작하고 항상 국민 전체에 대한 봉사자로서 주어진 책임을 다하도록 당부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해양경찰이 ‘존중·정의·소통·공감’이라는 핵심가치를 바탕으로 해양안전 확보, 해양주권 수호 및
    해양 법질서 확립에 더욱 매진하여 모든 국민의 신뢰를 받을 수 있도록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가정에 늘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2019년 10월 17일 해양경찰청장 조 현 배 드림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