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경찰추모관
국가상징알아보기
누리집 안내
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HOME
글자크기 확대 글자크기 원래대로 글자크기 축소 프린트
부안해양경찰서(서장 서영교)는 2025년 4월 1일, 부안해양경찰서 대회의실에서 대한노인회 부안군지회(지회장 김성태)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2022년 첫 협약 이후 3년간의 성과를 바탕으로 이루어진 것으로, 양 기관은 앞으로도 상호 협력을 통해 지역 사회 발전에 기여할 계획이다.
협약에 따라 양측은 부안해양경찰서 구내식당 운영을 지속적으로 활성화하고, 이를 통해 부안해경 직원들의 복지 향상과 지역 노인들의 일자리 창출을 지원할 예정이다.
특히, 구내식당에서 제공되는 식사의 품질 향상과 노인 일자리 사업의 활성화에 대해 집중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다.
협약의 주요 내용은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한 활동 지원 ▲노인 일자리 사업단 생산품의 구매 및 활성화 ▲부안해경 구내식당 운영 지원 ▲식품위생법 등 관련 규정 준수를 포함하고 있다. 두 기관은 이러한 협력을 통해 지역 경제와 노인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예정이다.
서영교 부안해양경찰서장은 “사회가 고령화되면서 어르신들의 일자리가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 노인들에게 안정적인 일자리를 제공하고, 지역 단체들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이어가며 상호 발전하는 관계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