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바다를 지키는 든든한 파수꾼

울진해양경찰서

HOME

글자크기 확대 글자크기 원래대로 글자크기 축소 프린트

HOME


울진해경, 사기진작‘힘내라 의무경찰’행사 실시 (9.16) 상세보기 표 - 제목,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로 구성
울진해경, 사기진작‘힘내라 의무경찰’행사 실시 (9.16)
작성자 윤판완 등록일 2020.09.24

- 해양경찰 의경 병영생활 사기진작 푸드트럭 지원 -

울진해경이 의무경찰 사기진작을 위해 해경전용부두에 푸드트럭을 지원하여 의무경찰에게 음료와 핫도그를 나눠 주었다 2 

 울진해양경찰서(서장 조석태)는 16일 울진해경 전용부두에서 의무경찰대원들의 사기진작 도모를 위해 푸드트럭을 지원하여 ‘힘내라 의무경찰’행사를 실시하였다고 밝혔다.

 울진해경에 따르면 ‘힘내라 의무경찰’행사는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지침 등「코로나 19」바이러스 감염 우려에 따른 의무경찰의 휴가 와 야외 사기진작 행사 제한 등으로 복무스트레스 해소 및 병영생활의 수고를 격려하기 위해 실시하였다.

 이와 관련 울진해경은 통제된 영내 생활에서 근무활력을 높이고 사기진작을 위해 함정, 파출소 의무경찰들에게 푸드트럭을 지원하여 핫도그와 음료 등 먹거리를 제공하였다.

 행사에 참여한 507함 유 수경은 “휴가, 외박, 외출이 전면 통제되어 있는 상황에서 평소 부대 내에서 먹을 수 없는 음식을 먹게 되어서 선물을 받은 것처럼 너무 좋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울진해경은 코로나 19 재확산 조짐에 따라 의무경찰을 대상으로 8월 19일부터 휴가, 외출, 외박이 제한되어 왔다.

 조석태 울진해양경찰서장은 “최근 태풍 등 해상조건이 좋지 않은 상황에서 대원들 모두가 맡은 바 임무를 충실히 수행해주고 있어 고맙다”며, “해양경찰 의무경찰로 긍지와 자부심을 가지고 활기차게 복무할 수 있도록 더욱 관심을 가지겠다”고 전했다.



첨부파일
"출처표시"해양경찰청이(가) 창작한 울진해경, 사기진작‘힘내라 의무경찰’행사 실시 (9.16)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표시"해양경찰청이(가) 창작한 울진해경, 사기진작‘힘내라 의무경찰’행사 실시 (9.16)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