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바다를 지키는 든든한 파수꾼

울진해양경찰서

HOME

글자크기 확대 글자크기 원래대로 글자크기 축소 프린트

HOME


울진해경, 2019년 하반기 1차 해상종합훈련 실시(9.5) 상세보기 표 - 제목,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로 구성
울진해경, 2019년 하반기 1차 해상종합훈련 실시(9.5)
작성자 차경호 등록일 2019.09.11

- 대형 해양사고 등 해상 긴급 상황 대처능력 향상 목적 -

19년 하반기 1차 해상종합훈련중인 울진해경 

  울진해양경찰서(서장 최시영)는 9월 4일부터 9월 6일까지 3일에 걸쳐 ‘2019년 하반기 1차 동해지방해양경찰청 주관 해상종합훈련’을 울진 후포항 일원에서 실시한다고 전했다. 


  하반기 해상종합훈련에 앞서 지난 3일에는 불법외국어선 단속훈련으로 팀워크를 점검한 울진해경은 이번 훈련으로 임무수행에 필요한 기본을 다지고, 국민이 안심할 수 있는 최상의 구조대응 태세확립과 각종 상황에 대한 대응능력을 강화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동해지방해경청 주관으로 진행되는 하반기 1차 해상종합훈련은 경비함정 4척 인원 57명이 참가하며, 10개 분야 준비태세점검과 해상훈련 9개, 정박훈련 2개 종목과 해상사격으로 진행된다.


 울진해경 최시영 서장은 “이번 훈련을 통하여 해양재난 발생 시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며 “해상사격 시 주변해역에 조업하거나 통항하는 선박에 주의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첨부파일
"출처표시"해양경찰청이(가) 창작한 울진해경, 2019년 하반기 1차 해상종합훈련 실시(9.5)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표시"해양경찰청이(가) 창작한 울진해경, 2019년 하반기 1차 해상종합훈련 실시(9.5)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