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바다를 지키는 든든한 파수꾼

해양경찰정비창

HOME

글자크기 확대 글자크기 원래대로 글자크기 축소 프린트

HOME


해양경찰정비창, '제2회 품질표어 공모전' 개최(21.04.08) 상세보기 표 - 제목,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로 구성
해양경찰정비창, '제2회 품질표어 공모전' 개최(21.04.08)
작성자 홍경민 등록일 2021.08.26


 해양경찰정비창(창장 송윤섭)2021년 제2회 품질표어 공모전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번 공모전은 정비창 전 직원의 수리품질 인식 향상과 수리품질 고도화 실현을 도모하는 조직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2020년 제1회 품질표어 공모전에 이어 개최하였다.

 참가대상은 정비창 전 직원으로 3.22()부터 4.8()까지 18일간 진행되었다.

 최우수상에는 정비창 기술품질과에 근무하는 최진식 주무관이 출품한 향상시킨 수리품질 올라가는 고객만족이 선정되었고 이어서, 우수상에는 전기전자과 남광우 주무관 등 4명이 출품한 참여하여 실천하고 실천하여 품질향상, 찾아가는 품질관리 돌아오는 고객만족, 작은정성 작은실천 일등품질 이뤄낸다, 실천은 감동으로 감동은 고객만족등 총 5명의 표어가 선정되었다.

 시상은 최우수상 1명에게는 정비창장 표창과 부상품(10kg, 찹쌀3kg), 우수상 4명에게는 부상품(10kg)을 수여하였다.

 최종 선정된 표어는 정비창 곳곳에 비치하여 품질에 대한 자부심과 각오를 다지게 된다.

 송윤섭 해양경찰정비창장은 코로나19 등으로 바쁜 업무 가운데 품질표어 공모에 많은 관심을 가져준 직원들에게 감사하다앞으로도 수리품질에 대한 중요성을 인식하고 발전해나가는 고객중심 정비창이 되겠다라고 다짐했다.



첨부파일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해양경찰청이(가) 창작한 해양경찰정비창, '제2회 품질표어 공모전' 개최(21.04.08)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해양경찰청이(가) 창작한 해양경찰정비창, '제2회 품질표어 공모전' 개최(21.04.08)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