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청정 제주 바다를 지키는 사람들

글자크기 확대 글자크기 원래대로 글자크기 축소 프린트

공지사항

HOME 알림사항공지사항


환상음악극 '달의 선물' 공연 (10월 31일 오후 4시) 상세보기 표 - 제목,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로 구성
환상음악극 '달의 선물' 공연 (10월 31일 오후 4시)
작성자 백승협 등록일 2018.10.29

 제주지방해양경찰청(청장 여인태)은 오는 10월31() 오후 4시부터 청사 1층 대강당에서 극단 달나무를 초청해 환상음악극 <달의 선물>을 공연합니다.

 환상음악극 <달의 선물>2017통영연극예술축제에 초청돼 호평을 받는 등 국내 다양한 예술축제에서 작품성과 대중성을 인정받는 극단달나무의 대표작으로,

 불치병을 앓으며 시한부 삶을 사는 로이’, ‘루나부부가 아기를 가지는 문제를 놓고 갈등을 겪다 푸른 달이 뜬 어느 날 밤, 소원을 빈 끝에 미래로의 시간여행을 통해 친구도 가족도 없이 외딴 섬마을에서 외롭게 살고 있는 소녀 마리를 만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로 따뜻한 감동과 함께 가족의 소중함과 자신의 정체성을 다시 생각하게 하는 드라마극입니다.

 이번 공연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주최하는 도서지역 문화복지 프로그램인 <2018 신나는 예술여행>의 일환으로 6월부터 10월까지 총 48회에 걸쳐 제주 전역을 순회했고 제주에서의 일정을 제주지방해양경찰청에서 마무리합니다.

 공연 관람은 제주도민 누구나 가능하며 오는 31() 오후 350분까지 아라동 소재 제주지방해양경찰청 대강당으로 방문하면 됩니다.

 또한 해양경찰 역사관과 해양체험관, 청사 외 둘레길이 있어 공연 전·후에 가족과 함께 산책을 하는 것도 추천합니다.



첨부파일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해양경찰청이(가) 창작한 환상음악극 '달의 선물' 공연 (10월 31일 오후 4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해양경찰청이(가) 창작한 환상음악극 '달의 선물' 공연 (10월 31일 오후 4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