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서해지방해양경찰청

국가상징알아보기

대한민국의 미래를 여는힘 국민과 함께 하는 해양경찰로 거듭나겠습니다.

글자크기 확대 글자크기 원래대로 글자크기 축소 프린트 인쇄

보도자료

HOME 알림사항보도자료


서해해경청장, 서·남해지역 치안현장 점검 상세보기 표 - 제목,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로 구성
서해해경청장, 서·남해지역 치안현장 점검
작성자 조현경 등록일 2022.09.26



- 목포회전익항공대, 완도해양경찰서 등 방문해 안전관리 실태 확인 -
 


김종욱 서해지방해양경찰청장이 26일 서·남해지역 치안현장을 점검했다.


김 청장은 이날 전남 영암군 목포회전익항공대와 완도군 완도해양경찰서 등을 방문했다.


김 청장은 이 자리에서 업무현황 청취와 안전관리 실태 점검, 직원과의 대화, 업무유공자 표창 수여 등의 시간을 가졌다. 또 충돌 도주선박 조사 관련 완도서 직원들을 격려했다.

김종욱 서해지방해양경찰청장은 26일 전남 영암군에 있는 목포회전익항공대를 방문해 직원들과 함께 화이팅을 외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목포항공대는 배타적경제수역(EEZ)과 서·남해안 일대의 해양치안 수요와 응급환자 구조, 각종 재난상황 등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1997년 11월 창설됐다.


완도서는 전남 5개군을 관할하고 있으며 대부분 얕은 수심의 리아스식 해안으로 맞춤형 안전관리를 통해 현장 중심의 안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종욱 청장은 “신속·정확한 현장대응을 위해 애쓰는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하다”며 "국민에게 신뢰받는 바다의 수호자가 되도록 앞으로도 계속 최선을 다하자”고 당부했다.

첨부파일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해양경찰청이(가) 창작한 서해해경청장, 서·남해지역 치안현장 점검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해양경찰청이(가) 창작한 서해해경청장, 서·남해지역 치안현장 점검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부서 : 기획운영과 전화 : 061-288-2512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면 자료관리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