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바다를 지키는 든든한 파수꾼

평택해양경찰서

글자크기 확대 글자크기 원래대로 글자크기 축소 프린트

보도자료

HOME 알림사항보도자료


장애 어린이와 함께한 가을 나들이 상세보기 표 - 제목,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로 구성
장애 어린이와 함께한 가을 나들이
작성자 노혜지 등록일 2022.09.23

IMG_134234.jpeg

IMG_134237.jpeg


평택해경“장애 어린이와 함께한 가을 나들이”
- 밀고 당기고 서울 어린이대공원 가을 나들이 -


  평택해양경찰서(서장 서정원)는 23일 장애 아동을 전담하는 (사) 평안밀알 푸른나무 어린이집 아이들과 가을 나들이를 다녀왔다고 밝혔다.

  평택해양경찰서 장비관리과 직원들은 장애아 전문 푸른나무어린이집 아이들이 코로나 19 확산으로 현장 활동을 못 하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직원들의 의견을 모아 가을 나들이에 직접 동참하였다.

  또한, 현장보조 활동 외에도 집안 형편이 어려운 아이들을 위해 사용하라고 성금 30만원을 모아 마음을 전달했다.

  푸른나무 어린이집 관계자는“우리 아이들은 장애를 가지고 있어 야외 활동을 위해서는 아이 한 명당 한 사람의 보조자가 꼭 필요하다”며 “평택해양경찰서 직원들이 찾아와 도우미 역할을 해줘서 아이들이 오랜만에 현장체험 활동을 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평택해경 변상옥 정비계장은“아이들이 동물원에 가고 싶어도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 우려 때문에 보조자를 구할 수 없어 못 간다는 소식을 듣고 직원들과 상의해 동참하게 됐다”며 국민들의 봉사자로서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 든 찾아 행복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전했다.

[사진 설명]

[사진 1] 평택해양경찰서 변상옥 정비계장이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 2] 평택해양경찰서 직원들과 푸른나무어린이집 아이들이 함께 동물원 서울 어린이 대공원을 방문했다









첨부파일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해양경찰청이(가) 창작한 장애 어린이와 함께한 가을 나들이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해양경찰청이(가) 창작한 장애 어린이와 함께한 가을 나들이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부서 : 기획운영과 전화 : 031)8046-2212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면 자료관리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