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HOME

글자크기 확대 글자크기 원래대로 글자크기 축소 프린트

HOME


영흥도 해양경찰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상세보기 표 - 제목,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로 구성
영흥도 해양경찰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이태성 등록일 2022.11.14
* 2022년 11월 07일늦은밤 영흥도 진두항에서 낚시어선 영석호에 화재가 발생하였는바,영흥해경 경찰분들의 신속한 대처로 대형화재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고 영석호 한어선만 소실되는 큰일을 해주셔서,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영흥도 진두항에는 낚시어선 수십척이 촘촘히 묶여 정박되어 있는 곳입니다.한번 화재가 발생하면 그곳에 정박되어 있는 선박들은 모두다 피해를 면키 어려웠을 것인데,
불길 속에서도 내몸을 돌보지 않고 지역 어민들의 큰피해를  막기위해 불이붙은 선박을 떼어내어 분리정박시켜 놓느라 정말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정말 생각만해도 아찔합니다. 이번일을 계기로 해양경찰분들을 다시보게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특히 그날  급히 이리저리 뛰어 다니시며 진화에 고생하신 영흥해경분들께,청장님께서 치하해 주셨으면 고맙겠습니다.
다시한번 해양경찰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첨부파일

전체댓글수총 1개

  • 박상균2022.11.15

    안녕하십니까? 해양경찰청장 정 봉 훈입니다.

    평소 우리 해양경찰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것에 대하여 깊은 감사를 드리며 귀하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귀하께서 칭찬해 주신 영흥파출소 경찰관들은 격려로서 사기를 진작하고, 더불어 항상 국민에 대한 봉사자로서 주어진 책임을 다하도록 당부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해양경찰이 현장에 강한, 국민에게 신뢰받는 조직이 될 수 있도록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가정에 늘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