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HOME

글자크기 확대 글자크기 원래대로 글자크기 축소 프린트

HOME


완변한 민관협력의 8월23일 오천항 소방 합동훈련을 진행한 오천해경파출소 직원분들께 경의와 감사의 갈채를 보냅니나. 상세보기 표 - 제목,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로 구성
완변한 민관협력의 8월23일 오천항 소방 합동훈련을 진행한 오천해경파출소 직원분들께 경의와 감사의 갈채를 보냅니나.
작성자 김희중 등록일 2022.08.24
각종 재난으로부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기 위한 각 기관별 사고 예방을 위한 각종 예방 및 대비 훈련을 실시하곤 합니다.

 그렇지만 그 내용이 자칫 헝식적이거나 보여주기식이면 민간의 참여와 집중도는 떨어져 그 효과가 적은 경우를 많이 보아 왔습니다.

이번 8월 23일 충남 보령시 오천항 해상 계류 선박 소방화재 합동훈련의 경우는 오천 해경파출소가 중심이 되어 관련 유관단체인 오천 119 소방, 오천면사무소, 오천 육경, 오천항 낚시어선협회까지 민관을 총 망라한 규모이며, 
훈련 내용까지도 실제상황과 같은 구성으로 훈련 참가자들에게 정확한 대응 행동지침이 각인될 수 있는 좋은 교육 훈련 내용이었다고 평가하고 싶습니다.

근래 계속되는 선박화재가 발생되는 상황하에서 본격적인 낚시어선 9월 출항을  앞둔 적절한 시점에 오천 해경파출소에서 주도적으로 행사를 진행한 것에서 
의례적이지 않고 소명의식을 갖고 복무하고 계심이 가슴깊게 느껴져서 감사의 마음으로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본연의 업무 외에 이와 같은 추가 행사를 준비위해 수차례 사전회의를 준비하신 오천해경 파출조 정하룡 소장님과 이혜영, 전순열,함명선 팀장님과 팀원분들께도 아낌없는 갈채와 응원의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오천항 낚시 어선협회 앞으로도 이와 같은 유기적이며 협력적인 민관 관계를 유지하면서 해양 사고 예방에 적극적인 참여를 해가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이번 행사를 주최하시고 진행해주신 오천해양파출소및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 진심어린 감사 의 마음을 전해드립니다.

첨부파일

전체댓글수총 1개

  • 박상균2022.08.29

    안녕하십니까? 해양경찰청장 정 봉 훈입니다.

    평소 우리 해양경찰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것에 대하여 깊은 감사를 드리며 귀하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귀하께서 칭찬해 주신 보령해양경찰서 오천파출소 직원들에 대해서는 격려로서 사기를 진작하고, 더불어 항상 국민에 대한 봉사자로서 주어진 책임을 다하도록 당부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해양경찰이 현장에 강한, 국민에게 신뢰받는 조직이 될 수 있도록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가정에 늘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