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HOME

글자크기 확대 글자크기 원래대로 글자크기 축소 프린트

HOME


칭찬하주세요!! 상세보기 표 - 제목,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로 구성
칭찬하주세요!!
작성자 김태진 등록일 2022.08.16
안녕하십니까 저는 의정부 보호관찰소 무도실무관으로 재직중입니다.
지난 8월14일 야간근무시 자정이 넘은 시간 일반가석방(전자발찌) 저전력 경보가 발생하였습니다. 그러나 대상자는 화성시 국화도라는 섬에 체류 중이였고 충전을 해야하는 의무가 있는데 충전 불량상태가 발생하였습니다.
더욱 문제는 섬이라는 특수성 때문에 야간에는 배가 출항및 입항을 할수 없는 상황이었습니다.
다행이 중부지방햐양경찰청 평택해양경찰서 및 당진파출소를 통해 보트를 지원받게 되었고  국화도로 가장 빨리 갈수 있는 관할보호관찰소인 서산보호관찰소에 공조하여  상황을  무사히 종료하게 되었습니다.
대상자가 충전이 방전되면 정말 위험한 상황이였는데 보트를 지원받게 되어 정말 한시름 놓았습니다. 
늦은시간에도 보트가 지원이 될까 ? 많은고민을 했는데  흔쾌히 저의 상황을 잘 듣고 협조를 해주신 평택해양경찰서 당직근무자 및 당진파출소 당직 직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관리 잘 하시고 특히 코로나 조심하십시요~ ~정말 정말 감사드립니다 수고하십시요
첨부파일

전체댓글수총 1개

  • 박상균2022.08.22

    안녕하십니까? 해양경찰청장 정 봉 훈입니다.

    평소 우리 해양경찰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것에 대하여 깊은 감사를 드리며 귀하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먼저, 한 밤중에 섬지역에서 전자발찌 경보가 발생하여 많이 놀랐을 텐데 이렇게 칭찬의 글까지 올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귀하께서 칭찬해 주신 평택해양경찰서 및 당진파출소 직원들에 대해서는 격려로서 사기를 진작하고, 더불어 항상 국민에 대한 봉사자로서 주어진 책임을 다하도록 당부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해양경찰이 현장에 강한, 국민에게 신뢰받는 조직이 될 수 있도록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가정에 늘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