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바다를 지키는 든든한 파수꾼

인천해양경찰서

글자크기 확대 글자크기 원래대로 글자크기 축소 프린트

보도자료

HOME 알림사항보도자료


인천해경서장, 서북도서 치안현장 점검 나서 상세보기 표 - 제목,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로 구성
인천해경서장, 서북도서 치안현장 점검 나서
작성자 정문구 등록일 2023.03.28


- 27일 대청도·백령도 방문해 서해 접경해역 살피고 직원 격려 -


도기범 인천해양경찰서장은 지난 27일 최북단 서북도서인 대청도와 백령도를 찾아 서해 접경해역을 점검했다.

도기범 서장은 이날 서해 최북단에서 해상치안 임무를 수행하고 있는 대청파출소, 소청출장소, 백령파출소를 방문해 치안상황을 살펴보고 현장 직원들을 격려했다.

또 날씨가 풀려 도서지역을 방문하는 여객선 및 나들이객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연안 안전취약지역 및 여객선 항로 등을 확인했다.

앞서 지난 17일에는 연평도를 방문해 연평파출소의 업무현황을 청취하고 선착장 등 안전시설물을 점검했으며, 인근 군부대와의 간담회를 통해 어업인 안전사고 대응 협조체계를 견고히 했다.

도기범 서장은 “어떠한 상황이 발생해도 국민이 안심하고 생업에 종사할 수 있도록 철저한 안전관리 강화와 긴급 구조태세 유지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첨부파일
"출처표시"
해양경찰청이(가) 창작한 인천해경서장, 서북도서 치안현장 점검 나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표시"
해양경찰청이(가) 창작한 인천해경서장, 서북도서 치안현장 점검 나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부서 : 홍보계 전화 : 032-650-2112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면 자료관리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