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바다를 지키는 든든한 파수꾼

울진해양경찰서

글자크기 확대 글자크기 원래대로 글자크기 축소 프린트

보도자료

HOME 알림사항보도자료


울진해경, 대한민국 동행세일 참여로 지역경제 살리기 동참 (7.3) 상세보기 표 - 제목,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로 구성
울진해경, 대한민국 동행세일 참여로 지역경제 살리기 동참 (7.3)
작성자 윤판완 등록일 2020.07.05

- 지역민과 동화하여 전통시장 활성화와 코로나 19극복 노력 -

울진해경이 대한민국 동행세일관련 전통시장에서 장보기를 하고 있다(1) 

 울진해양경찰서(서장 최시영)는 7월 3일 코로나19 위기극복과 소비 진작을 위해 추진하는 「대한민국 동행세일」캠페인과 관련 지역 전통시장 축제에 장보기 등으로 지역경제 살리기에 동참하였다.

 울진해경은 코로나 19 장기화로 인해 지역 경제 위축 상황을 극복하고 지역 소상공인들의 시장 활성화에 도움이 되고자 전국적인 ‘대한민국 동행세일’기간 중 울진 후포면 ‘후포공설시장 축제’에 직원들의 참여를 유도하여 전통시장 등에서 점심식사, 간식구입, 장보기를 실시하였다.

 또한, 7월 3일 축제 행사 중 울진해경 경찰관이 ‘장터 노래자랑’에 참가하여 관광객과 지역민들에게 여름 성수기 전 연안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구명조끼 착용 홍보도 병행 실시하였다.

 최시영 서장은“지역전통시장 이용으로 지역경제 발전에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다”며 “ 코로나19를 극복하는데 적극 동참하고, 여름 성수기 연안 안전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울진해경 대한민국 동행세일 관련 후포전통시장 노래자랑 참가 구명조끼입기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첨부파일
"출처표시"해양경찰청이(가) 창작한 울진해경, 대한민국 동행세일 참여로 지역경제 살리기 동참 (7.3)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표시"해양경찰청이(가) 창작한 울진해경, 대한민국 동행세일 참여로 지역경제 살리기 동참 (7.3)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부서 : 기획운영과 전화 : 054-502-2616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면 자료관리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