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바다를 지키는 든든한 파수꾼

울진해양경찰서

글자크기 확대 글자크기 원래대로 글자크기 축소 프린트

보도자료

HOME 알림사항보도자료


코로나19 극복 지역경제 살리기 울진해경도 함께합니다 (3.30) 상세보기 표 - 제목,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로 구성
코로나19 극복 지역경제 살리기 울진해경도 함께합니다 (3.30)
작성자 윤판완 등록일 2020.04.02

코로나19 극복 지역경제 살리기 울진해경도 함께합니다.
- 울진해경 지역경제 살리기 ‘수산물 팔아주기 주간’ 캠페인 시행 -

지역 수산물팔아주기 주간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울진해양경찰서는 3월30일 부터 4월3일 까지 5일간 코로나 19로 인하여 소비 위축에 따라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소상공인들을 위해 ‘수산물 팔아주기 주간’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전국적인 코로나 19 확산으로 인하여 지역경제 침체에 도움을 주고자 울진해경서 관내 수산물 팔아주기 주간을 마련하였으며, 점심시간을 이용하여 지역내 수산물과 도시락 등을 구입하여 직원들이 소비하는 등 정부의 수산물 소비촉진 캠페인에 동참한다.
  울진해경은 지역 경제 살리기를 위해 점심시간 인원을 분산하여 지역식당을 이용하고 있으며, 또한 온누리 상품권을 구입 상반기 내에 지역 전통시장이나 어시장에서 전액 사용하도록 독려할 방침이다.

   최시영 울진해경 서장은 “ 코로나19 장기화로 외부활동이 감소하여 소비심리 위축과 경기 불확실성 증가로 어려움을 격고 있는 지역 소상공인들을 위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울진해양경찰서도 여러 가지 노력을 이어 가겠다”고 전했다.



첨부파일
"출처표시"해양경찰청이(가) 창작한 코로나19 극복 지역경제 살리기 울진해경도 함께합니다 (3.30)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표시"해양경찰청이(가) 창작한 코로나19 극복 지역경제 살리기 울진해경도 함께합니다 (3.30)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부서 : 기획운영과 전화 : 054-502-2616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면 자료관리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