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서해지방해양경찰청

국가상징알아보기

대한민국의 미래를 여는힘 국민과 함께 하는 해양경찰로 거듭나겠습니다.

글자크기 확대 글자크기 원래대로 글자크기 축소 프린트 인쇄

보도자료

HOME 알림사항보도자료


서해해경청, 하늘과 바다에서 안전 책임지는 일선현장 점검 상세보기 표 - 제목,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로 구성
서해해경청, 하늘과 바다에서 안전 책임지는 일선현장 점검
작성자 조현경 등록일 2022.01.20



- 20일 서해해경청 특공대·서해해양특수구조대·무안고정익항공대 등 방문 -
 


김종욱 서해지방해양경찰청장은 20일 설연휴를 맞아 최일선 치안현장 점검에 나섰다.


김 청장은 이날 서해해경청 특공대, 서해해양특수구조대, 무안고정익항공대 등을 방문해 안전관리 실태를 점검하고 직원들을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종욱 서해지방해양경찰청장은 20일 전남 무안군에 있는 무안고정익항공대를 방문해 안전한 하늘과 바다 만들기를 당부하며 직원들을 격려하고 있다. 

서해해경청 특공대는 해상테러 예방과 진압, 특수범죄 대응 등의 임무를 담당한다.


서해해양특수구조대는 해양사고 발생 시 신속한 현장 대응과 인명구조 역할 등을 맡는다.


무안고정익항공대는 해상 순찰활동과 해양사고 수색, 인명구조, 도서지역 응급환자 후송 등을 수행한다.


김 청장은 “늘 현장에서 안전하고 깨끗한 바다를 만들기 위해 전력을 다하고 있는 직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겨울철 해양사고를 예방하고 대응하는 과정에 있어서 자신의 안전과 국민들의 안전을 다 지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첨부파일

담당부서 : 기획운영과 전화 : 061-288-2512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면 자료관리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