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서해지방해양경찰청

국가상징알아보기

대한민국의 미래를 여는힘 국민과 함께 하는 해양경찰로 거듭나겠습니다.

글자크기 확대 글자크기 원래대로 글자크기 축소 프린트 인쇄

보도자료

HOME 알림사항보도자료


이명준 서해해경청장, 태풍 ‘찬투’ 북상 대비 현장점검 상세보기 표 - 제목,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로 구성
이명준 서해해경청장, 태풍 ‘찬투’ 북상 대비 현장점검
작성자 조현경 등록일 2021.09.15



- 목포 북항파출소, 연안여객선터미널 방문...예방활동 및 안전조치 강화 주문 -



이명준 서해지방해양경찰청장은 제14호 태풍 ‘찬투(CHANTHU)’가 북상함에 따라 최일선 현장 점검에 나섰다.

 

이 청장은 15일 목포시 죽교동 북항파출소를 방문해 태풍 대응태세와 안전관리 실태를 확인했다.

 이명준 서해지방해양경찰청장이 15일 태풍 찬투를 피해 목포 북항에 정박해 있는 선박들의 안전관리 실태를 점검하고 있다. 

북항파출소는 목포 북항 인근 해상에서 낚시어선 등 다중이용선박 안전관리와 불법조업 단속, 항·포구 치안유지 등을 담당하고 있다.

 

이 청장은 파출소 현장 근무자들과 만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태풍에 대한 철저한 대비를 주문했다.

 

태풍 ‘찬투’는 오는 16일 오전까지 중국 상하이 앞바다에 머물러 있다가 17일 제주도와 남해안을 통과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어 이 청장은 목포시 항동에 위치한 연안여객선터미널을 찾아 추석 연휴 대비 다중이용선박에 대한 점검활동도 펼쳤다.

 

이 청장은 “추석 연휴를 앞두고 태풍이 다가오고 있어 철저한 대비가 필요하다”며 “인명 및 재산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예방조치와 안전점검을 강화해 달라”고 말했다.



첨부파일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해양경찰청이(가) 창작한 이명준 서해해경청장, 태풍 ‘찬투’ 북상 대비 현장점검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해양경찰청이(가) 창작한 이명준 서해해경청장, 태풍 ‘찬투’ 북상 대비 현장점검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부서 : 기획운영과 전화 : 061-288-2512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면 자료관리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