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바다를 지키는 든든한 파수꾼

평택해양경찰서

글자크기 확대 글자크기 원래대로 글자크기 축소 프린트

보도자료

HOME 알림사항보도자료


여름철 성수기 대비 치안현장 점검 상세보기 표 - 제목,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로 구성
여름철 성수기 대비 치안현장 점검
작성자 노혜지 등록일 2022.06.22

1 

 [사진 1] 서정원 평택해양경찰 서장이 국화도 어촌체험마을을 방문해 갯벌 등 안전사고 취약지역에 대한 지도검검을 실시하고 있다


2 

[사진 2] 서정원 평택해양경찰 서장이 장고항에서 도선을 이용해 항로 및 취약해역을 중점점검하고 있다




평택해경서장, 여름철 성수기 대비 치안현장 점검
 - 도선, 좌대낚시터, 연안안전체험 시설장 등 안전관리 실태 점검나서 -

  평택해양경찰서(서장 서정원)는 지난 21일 충남 당진시 장고항을 비롯한 도선 등 다중이용선박과 좌대낚시터, 경기 화성시 연안체험활동 운영시설 안전관리 실태를 점검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서정원 서장은 도선 선착장 관리 상태 및 매표소 운영 실태를 확인 후 장고항에서 도선을 이용해 항로를 점검하고 국화도항에 입도했다.

  이어 경기 화성시 국화도 어촌계에서 운영하고 있는 어촌체험마을과 좌대낚시터를 방문하여 안전장비 보유여부 등을 점검하고, 안전수칙 등을 준수해 사고를 방지해 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연안사고가 발생했거나 발생 우려가 있는 방조제, 갯벌 등 안전사고 취약지약을 중점적으로 둘러보고 안전시설물 등을 점검했다.

  평택해경 관계자는“이용객이 집중되는 시기에 대비하여 유도선 분야 합동점검반을 편성해 사고 예방을 위한 안전관리 활동을 강화하고 정기적인 지도점검을 통해 다중이용시설 및 연안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첨부파일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해양경찰청이(가) 창작한 여름철 성수기 대비 치안현장 점검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해양경찰청이(가) 창작한 여름철 성수기 대비 치안현장 점검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부서 : 기획운영과 전화 : 031)8046-2212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면 자료관리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