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바다를 지키는 든든한 파수꾼

평택해양경찰서

글자크기 확대 글자크기 원래대로 글자크기 축소 프린트

보도자료

HOME 알림사항보도자료


평택해양경찰서, 추석 앞두고 당진 특산물 구입 캠페인 상세보기 표 - 제목,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로 구성
평택해양경찰서, 추석 앞두고 당진 특산물 구입 캠페인
작성자 박세은 등록일 2020.09.25

평택해경, 추석 앞두고 당진 특산물 구입 캠페인
 - 코로나19 여파로 어려움 겪는 당진 지역 돕기 나서 -


평택해양경찰서(서장 이상인)는 추석을 앞두고 코로나19 감염병 확산으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당진 지역을 돕기 위해 ‘당진시 특산물 구매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당진 

평택해양경찰서는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침체에 빠진 수산업계를 돕고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추석을 맞아 당진 지역 수농산물 소비 촉진에 나섰다.


이에 따라 이상인 평택해양경찰서장은 21일 오후 2시 당진시청을 찾아 김홍장 시장을 만나 수농산물 구매 캠페인 취지를 설명하고, 당진 지역 특산물을 적극 구입할 것을 다짐했다.


김홍장 당진시장을 만난 자리에서 이 서장은 “충남 북부 해상 치안을 담당하는 평택해양경찰서장으로서 코로나19 확산으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당진시민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기 위해 당진시 특산물 구매 캠페인을 시작했다”며 “평택해양경찰서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당진 전통시장을 찾아 농수산물을 구입하고, 당진시 우수특산물 쇼핑몰인 당진팜을 이용하여 품질 좋은 특산물을 적극 구매하도록 하겠다”고 약속했다.


  * 당진팜(www.dangjinfarm.com) : 당진 지역에서 생산되는 우수 농수산물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인터넷 쇼핑몰


김홍장 당진시장은 이상인 서장을 만난 자리에서 평택해양경찰서의 당진 특산품 구매 캠페인에 감사를 표했다.


충남 북부 해상 치안을 담당하고 있는 평택해양경찰서는 추석을 앞두고 1차로 당진 지역 수산품인 김을 백만원 어치 구입하여 군복무 중인 의경대원 위문품으로 지급하기로 했다.


또한, 평택해양경찰서 직원 4백여명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이번 추석에는 고향에 방문하지 않는 대신 당진 지역 특산물을 구입하여 고향에 보내기로 약속했다.


평택해양경찰서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로 경제적 어려움에 처한 당진 지역을 돕기 위해 전 직원이 당진 특산물 구입에 나서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지난 2011년 4월 1일 문을 연 평택해양경찰서는 충남 북부 해상에서 해상 치안, 구조 구난, 해상안전 관리, 해상 범죄 예방 및 수사, 해양오염 감시 및 방제 활동 등을 수행하고 있다.





첨부파일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해양경찰청이(가) 창작한 평택해양경찰서, 추석 앞두고 당진 특산물 구입 캠페인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해양경찰청이(가) 창작한 평택해양경찰서, 추석 앞두고 당진 특산물 구입 캠페인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부서 : 기획운영과 전화 : 031)8046-2212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면 자료관리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