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바다를 지키는 든든한 파수꾼

평택해양경찰서

글자크기 확대 글자크기 원래대로 글자크기 축소 프린트

보도자료

HOME 알림사항보도자료


평택해양경찰서 2020년도 시무식 열어 상세보기 표 - 제목,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로 구성
평택해양경찰서 2020년도 시무식 열어
작성자 박세은 등록일 2020.01.06

평택해양경찰서(서장 김석진)는 1월 2일 오전 10시 경찰서 5층 강당에서 2020년도 시무식을 열고, 본격적인 새해 해양 치안 업무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신년사 


국민의례, 순국 선열 및 전몰 경찰관에 대한 묵념, 해양경찰 헌장 낭독, 김석진 서장의 조현배 해양경찰청장 신년사 대독, 신년 인사 순으로 진행된 이날 시무식에는 직원 및 의경대원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김석진 서장은 조현배 해양경찰청장의 신년사 대독을 통해 “지난 2019년 우리 해양경찰은 해양경찰법 제정, 구조인프라 확충, 실전형 훈련 등을 통해 크고 작은 해양사고에서 많은 생명을 구했다”고 전제하고, “또한, 불법 어업 및 해양오염 유출량 감소, 해양범죄 검거수 증가 등 전 분야에서 다양한 정책 성과를 거뒀다”고 지난 한 해를 평가했다.


이어 김 서장은 “새해에는 국민적 요구도 안전과 안전에 있어서는 과거 보다 높은 수준의 정책을 기대할 것”이라고 말하고, “해상 사망사고 반으로 줄이기, 불법 외국어선 조업 질서 확립, 국민과 함께 깨끗한 바다 만들기 등을 가속화하여 공정과 포용의 바다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자”고 강조했다.


김 서장은 신년 인사를 하는 자리에서 “지난 한 해 동안 거친 바다와 싸우며 해상 치안 현장을 묵묵히 지켜 온 직원과 의경대원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존중, 정의, 소통, 공감의 해양경찰 4대 가치를 중심으로 국민의 신뢰를 받는 평택해양경찰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시무식에 이어 김 서장을 비롯한 평택해양경찰 직원들은 신년 인사를 나누며 안전하고 깨끗한 서해 중부 바다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첨부파일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해양경찰청이(가) 창작한 평택해양경찰서 2020년도 시무식 열어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해양경찰청이(가) 창작한 평택해양경찰서 2020년도 시무식 열어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부서 : 기획운영과 전화 : 031)8046-2212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면 자료관리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