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바다를 지키는 든든한 파수꾼

해양경찰정비창

글자크기 확대 글자크기 원래대로 글자크기 축소 프린트

보도자료

HOME 알림사항보도자료


품질향상을 위한 제1회 품질표어 공모전 개최 상세보기 표 - 제목,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로 구성
품질향상을 위한 제1회 품질표어 공모전 개최
작성자 정일권 등록일 2020.07.17

책임운영기관 해양경찰정비창(창장 송윤섭)은 2020년 제 1회 품질표어

공모전을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이는 품질의 중요성을 강조하여 품질향상을 위한 직원모두가 공감하는

조직문화를 조성하여 품질고도화에 기여하고자 하는데 목적이 있다.

참가대상은 정비창 전 직원으로 접수기간 3. 16(월)부터 3. 20(금)

, 심사위원회 개최 3. 27(금), 당선작 발표 3. 30(월), 시상식 4. 7(화)

으로 진행 하였다.

시상내역은 최우수상 1명에게는 정비창장 표창과 부상품, 우수상

4명에게는 부상품을 수여하고 격려 하였다.

선정된 품질표어는 최우수(기술품질과 강은화주무관)'품질관리

못하면 창정비로 다시 온다' 우수(선체과 정효주주무관 등 4명)

'품질과 기술은 정비창 생명이다' '대충하면 예산낭비 단디하면

품질만족' '가정에선 가족사랑 직장에선 품질사랑, '품질향상 없이

고객만족 없다' 선정 되었다.

최종 당선된 표어는 정비창 내 3곳에 각각 비치하여 품질에 대한

새로운 각오를 다지게 된다.

송윤섭 창장은 "이번 품질표어 공모전을 통해 전 직원 모두가 품질에

대한 중요성을 인식하고 고객중심 정비창 구현에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라고 말했다.

첨부파일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해양경찰청이(가) 창작한 품질향상을 위한 제1회 품질표어 공모전 개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해양경찰청이(가) 창작한 품질향상을 위한 제1회 품질표어 공모전 개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부서 : 기획운영과 전화 : 051-419-2419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면 자료관리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