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HOME

글자크기 확대 글자크기 원래대로 글자크기 축소 프린트

HOME


신봉찬경위님..이기대~해운대 횡단수영 안전하게 지켜주셔서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 상세보기 표 - 제목,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로 구성
신봉찬경위님..이기대~해운대 횡단수영 안전하게 지켜주셔서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
작성자 노상완 등록일 2022.06.16
부산해양경찰분들 덕분에 안전한 바다를 즐길수 있어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부산바다수영클럽 훈련부장 노상완(태산) 이라고 합니다.

저희 클럽에서 2022년06월12일(일) 시행하는 이기대~해운대 바다수영 횡단 신고를 위해 관계처에 연락을 하였습니다.
연락하는 곳마다 친절하였으며, 신봉찬경위님 께서 담당으로 배정된거 같았습니다.

참여인원, 참가자 안전장구, 수영구간, 비상연락처, 섭외한 안전관리 선박명 등을 제출 요청 하셔서
준비부터 마음이 든든하였습니다.

06월10일(금) 요청하신 사항들을 신봉찬경위님께 최종으로 제출하고 필요한 사항들을 꼼꼼히 챙겨 주셨습니다. 

2019년 10월 횡단이후 코로나로 인해 약 3년만에 재시행하는 횡단인 만큼 클럽내부에서도 철저한 안전을위해
선두에 제트스키 1대,  좌우에 패들보드 2대, 좌/우/뒤에 클럽 가드 6명을 배치하였습니다.

 06월12일(일) 이기대에서 입수후 약20분후쯤 해경함정이 저멀리 오는데 순간 뭉클 하였습니다.

해경에서 입수자 인원 파악 하신뒤 광안대교에서 부터 해운대 해수욕장 까지의 가드 너무 고마웠습니다.
다행히 배들은 많치 않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끝까지 안전을 위해 힘써주신점 다시 한번 감사 드립니다.

해운대 해수욕장 등표에 가까워지자 해경 함정에서 제트스키 타신 해양경찰분들께 안전 인계를 하시는 모습도 너무 고마웠습니다.

해경함정에서 저희 클럽에게 안전 출수 당부 드리고 떠나신 뒤엔 제트스키 해양경찰 분들께서 마지막 출수 할때 까지 호위 해주셨으며,
클럽 인원들 전원 안전하게 육상으로 출수 후에도 해양경찰에서 클럽 육상총괄회원에게 연락하시어 인원 파악 여러차례 재확인 하신것 또한 감사하였습니다.

이번 횡단의 성공은 해양경찰분들 덕분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듯합니다.

입수시점부터 마지막 출수 시점까지 끝까지 안전을 염려해 주신 부산 해양경찰분들께 다시 한번 부산바다수영클럽을 대표해서 감사의 인사 말씀 올리는 바입니다.

감사합니다.

- 부산바다수영클럽 훈련부 노상완(태산) 배상 -
첨부파일

전체댓글수총 1개

  • 박상균2022.06.17

    안녕하십니까? 해양경찰청장 정 봉 훈입니다.

    평소 우리 해양경찰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것에 대하여 깊은 감사를 드리며 귀하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먼저, 해양경찰관들의 당연한 직무수행에 대해 이렇게 칭찬의 글까지 올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귀하께서 칭찬해 주신 신봉찬 경위에 대해서는 격려로서 사기를 진작하고, 더불어 항상 국민에 대한 봉사자로서 주어진 책임을 다하도록 당부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해양경찰이 현장에 강한, 국민에게 신뢰받는 조직이 될 수 있도록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가정에 늘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2022년 6월 17일
    해양경찰청장 정 봉 훈 드림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