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HOME

글자크기 확대 글자크기 원래대로 글자크기 축소 프린트

HOME


해양경찰 과학수사 대표 이미지, 국민의 손으로 직접 만들어주세요! 상세보기 표 - 제목,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로 구성
해양경찰 과학수사 대표 이미지, 국민의 손으로 직접 만들어주세요!
작성자 이영주 등록일 2021.03.03

해양경찰청(청장 김홍희)은 다음달 23일까지 ‘해양경찰 과학수사 대표 이미지(CI)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경‧검 수사권 조정과 더불어 해양경찰 과학수사의 정책적·제도적 기틀 마련을 위한 첫 걸음으로써, 대국민 공모전을 통해 해양경찰 과학수사를 대표할 이미지를 만들기 위해 마련됐다.

 

공모전에는 성별, 나이에 관계없이 누구나 작품을 출품할 수 있다.

 

개발 항목은 ‘심벌마크’, ‘로고타입’, ‘시그니처’ 등 3개 항목으로 나뉜다.

 

작품은 신청서와 함께 전자우편(artrush@korea.kr)으로 제출하면 된다.

 

해양경찰청은 공모 후 내·외부 심사를 통해 대상, 우수상, 장려상을 선정한 뒤 당선작은 4월 중 해양경찰청 누리집 게시 및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시상금은 대상 300만원, 우수상과 장려상 각각 70만원, 30만원이며,시상자 전원에게 해양경찰청장 상장이 수여된다.

 

자세한 사항은 해양경찰청 누리집(http://www.kcg.go.kr)을 참고하고 문의는 해양경찰청 과학수사과(☎032-835-2456)로 연락하면 된다.

 

해양경찰청 관계자는 “해양경찰 과학수사의 정체성을 잘 나타내고 지금 이 시간에도 각종 범죄현장에서 활동 중인 해양경찰 과학수사 요원들의 자부심과 자긍심을 높일 수 있는 멋진 대표 이미지가 제작되기를 기대한다”며, “이번 공모전에 국민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1

해양경찰 과학수사 대표 이미지(CI) 공모전 홍보 포스터

첨부파일
"출처표시"해양경찰청이(가) 창작한 해양경찰 과학수사 대표 이미지, 국민의 손으로 직접 만들어주세요!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표시"해양경찰청이(가) 창작한 해양경찰 과학수사 대표 이미지, 국민의 손으로 직접 만들어주세요!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