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HOME

글자크기 확대 글자크기 원래대로 글자크기 축소 프린트

HOME


뜻밖의 선물 상세보기 표 - 제목,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로 구성
뜻밖의 선물
작성자 라술메또바 나조카트 등록일 2021.01.06
저는 다문화가정을 꾸려 15년동안 한국생활을 해온 5자녀의 엄마입니다. 몆년전부터 창원해양경찰서 외사계장님을 알게 되었습니다. 평소에도 잘 챙겨주시고 도움이 필요할 때면 언제나 적극적으로 도와 주셔서 늘 감사했는데, 오늘 생각지도 못한 큰 선물을 주셨습니다
저희 세째 라나에게 50만원이라는 큰 액수의 장하금을 주신겁니다.
봉투에는 '미래의 해양경찰 라나에게'라고 적혀 있었지요. 장학금도 감사하지만 라나에게 꿈을 심어 주신게 더욱 고맙게 느껴집니다.

계장님 그리고 함께 하시는 팀원 경찰 분들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올 한해도  건강하시고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래요. 

사실 프리랜서 기타 강사인 남편이 코로나로 일거리가 없어 경제적으로 어려웠는데 외사계장님 덕분에 한시름 놓았습니다 
다시 한 번 계장님께 감사드립니다^^-
첨부파일

전체댓글수총 1개

  • 윤혜숙2021.01.11

    안녕하십니까? 해양경찰청장 김홍희입니다.

    평소 우리 해양경찰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것에 대하여 깊은 감사를 드리며 귀하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먼저, 우리 해양경찰 직원의 작은 관심이 소중한 자녀에게 꿈을 심어 줄 수 있었다니, 청장으로서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이렇게 칭찬의 글까지 올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칭찬해 주신 창원해양경찰서 직원들에 대해서는 격려로서 사기를 진작하고, 항상 국민 전체에 대한 봉사자로서 주어진 책임을 다하도록 당부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해양경찰이 현장에 강한, 국민에게 신뢰받는 조직이 될 수 있도록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가정에 늘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2021년 1월 11일
    해양경찰청장 김 홍 희 드림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