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HOME

글자크기 확대 글자크기 원래대로 글자크기 축소 프린트

HOME


일도2동 주민센터도움주신 해경선생님 감사합니다 상세보기 표 - 제목,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로 구성
일도2동 주민센터도움주신 해경선생님 감사합니다
작성자 김동율 등록일 2021.01.05
어머니께서 심장혈관 시술후 퇴원하시면서 주민센터에 서류때실게 있다며 잠시 들리시겠다고 하셨고 저는 밖에서 기다고있는데 어머니에게 전화가 오드라고요 어지럽다고 그래서 큰일났구나 싶어 제가 도착하자 마자 어머니께서 의식을 잃을 시면서 쓰러지 셧는데 옆에서 해경선생님이 저를 도와 저희 어머니를 부축하시고 호흡이 있는지 없는지 확이해주시드라구요 그리곤 갑자기 사라지시더니 다시나타나셔서 담요로 몸을 따뜻하게 하셔야한다면 바닦에 누워계시던 어머니를 함께 들고 쇼파로 이동하자고 하시드라고요 어머니가 의식이 돌아오자 해경선생님이 다행이라며 가시려는데 제가 연락처라도 주라고 하니 명함하나 주시드라구요 제주지방경찰청에 김용필해경선생님 덕분에 어머니께서 별탈없이 무사히 집에 올수있었네요 감사합니다. 아직 대한민국에는 따뜻한 마음을 가지신분이 있는거 같이 기분이 좋내요 대한민국 해경 화이팅 입니다. ^^;
첨부파일

전체댓글수총 1개

  • 윤혜숙2021.01.11

    안녕하십니까? 해양경찰청장 김홍희입니다.

    평소 우리 해양경찰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것에 대하여 깊은 감사를 드리며 귀하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먼저, 갑자기 벌어진 일에 크게 놀라셨을 텐데 어머님 안전에 지장이 없으셨다니 매우 다행으로 생각합니다.

    귀하께서 칭찬해 주신 제주지방해양경찰청 직원에 대해서는 격려로서 사기를 진작하고, 항상 국민 전체에 대한 봉사자로서 주어진 책임을 다하도록 당부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해양경찰이 현장에 강한, 국민에게 신뢰받는 조직이 될 수 있도록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가정에 늘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2021년 1월 11일
    해양경찰청장 김 홍 희 드림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