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HOME

글자크기 확대 글자크기 원래대로 글자크기 축소 프린트

HOME


거제남부파출소분들,통영 구조대분들 감사드립니다. 상세보기 표 - 제목,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로 구성
거제남부파출소분들,통영 구조대분들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이재준 등록일 2020.08.31
8월30일 오전 조업중 심한안개와 만조로인해  평소에 잘보이던 여들이 보이지않았고 투망을마친후 뱃머리를 돌리는순간 감춰져있던 수중여에 배바닥이 깨지면서 기관실에 물이 엄청나게 들어오는 말로만 들어보던 좌초를 경험하게 되었습니다.
침착함을 유지하려했으나 당황스러움과 공포심에 판단력도 흐려질까봐 우선 해양경찰에 사고접수를하고 기다렸습니다.불과,수분후  해양경찰분들도움으로 암초지대를 빠져나온후 대포항으로 견인되어 왔습니다.견인후 잠수부 분들이 깨진 배바닥까지 응급조치를 해주신덕에 안전하게 근포항으로 돌아올수있었습니다.더운 날씨임에도 고생하신 거제 남부파출소분들,통영구조대분들,그밖에 수고해주신 통영 해양경찰분들 다시한번 감사인사드립니다.
첨부파일

전체댓글수총 1개

  • 윤혜숙2020.09.02

    안녕하십니까? 해양경찰청장 김홍희입니다.

    평소 우리 해양경찰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것에 대하여 깊은 감사를 드리며 귀하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먼저, 지난 8월 선박이 좌초되는 사고를 겪으셨다니 많이 놀라셨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다행히 우리 해양경찰의 구조활동으로 인해 큰 사고로 이어지지 않아서
    매우 다행으로 생각하며, 당연한 업무에 이렇게 칭찬의 글까지 올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칭찬해 주신 거제남부파출소 직원들에 대해서는 격려로서 사기를 진작하고, 항상 국민에 대한 봉사자로서 주어진 책임을 다하도록 당부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해양경찰이 현장에 강한, 국민에게 신뢰받는 조직이 될 수 있도록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가정에 늘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2020년 9월 2일
    해양경찰청장 김 홍 희 드림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