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HOME

글자크기 확대 글자크기 원래대로 글자크기 축소 프린트

HOME


서귀포 서핑협회 이종우 회장님 김명구 이사님 감사드립니다. 상세보기 표 - 제목,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로 구성
서귀포 서핑협회 이종우 회장님 김명구 이사님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김민수 등록일 2020.08.28
제주 쇠소깍해변에서 바다의 무서움을 모르고 제 수영실력만 믿고 들어갔다가 파도에 휩싸여 간신히 물에 떠있기만 하던 도중에 저 멀리에서 서핑을 하고 계시던 분들이 보였습니다. 저는 다급하게 소리쳤고 남성 두분이 제가 위헌하단걸 즉각 알아 차리셨는지 굉장히 빠르게 저한테 까지 오셨습니다. 그 두분이 바로 서귀포 서핑협회 이종우 회장님과 김명구 이사님이었습니다. 이제 물밖으로 나가야 하는데 보드 하나로 저를 데리고 나가기엔 무리인 것 같아 이종우 회장님께서 근처에 제트보트 사장님이 있다며 주위 사람들에게 부탁했습니다. 그 사이에 이종우 회장님 김명구 이사님은 저에게 말을 많이 걸어주시고 농담도 하시며 제 긴장을 많이 풀어 주셨습니다. 저같이 물에 빠지는 사람이 자주 있냐고 여쭤보니 굉장히 많다고 하셨습니다. 저 말고도 다른 사람들을 굉장히 많이 도와주신것 같았습니다. 그 사이에 경찰관 소방관분들이 오시고 근처 어촌계장님의 어선이 와서 저는 무사히 육지로 올라올 수 있었습니다. 육지로 올라와서 소방관 분께서 제 상태체크를 해주시고 저는 무사히 집에 갈 수 있었습니다. 다시 한번 저를 바다에서 발견해주시고 신속하게 오셔서 도와주신 서귀포 서핑협회 이종우 회장님 김명구 이사님에게 감사드립니다.
첨부파일

전체댓글수총 1개

  • 윤혜숙2020.08.31

    안녕하십니까? 해양경찰청장 김홍희입니다.

    평소 우리 해양경찰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것에 대하여 깊은 감사를 드리며 귀하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먼저, 바다에서 큰 일을 겪으신데 대해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전하며, 무엇보다도 생명과 안전에 지장이 없으셨다니 매우 다행으로 생각합니다.

    귀하께서 칭찬해 주신 서귀포 서핑협회 회장님께서는 급박한 상황에서 타인의 소중한 생명을 구조하는 용기를 보여주셨습니다. 이에 대해서는 우리 해양경찰에서도 매우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으며, 그 공로에 대해서도 항상 고려토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해양경찰이 현장에 강한, 국민에게 신뢰받는 조직이 될 수 있도록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가정에 늘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2020년 8월 31일
    해양경찰청장 김 홍 희 드림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