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HOME

글자크기 확대 글자크기 원래대로 글자크기 축소 프린트

HOME


평택해경 안전한바다의 파수꾼 역할톡톡 상세보기 표 - 제목,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로 구성
평택해경 안전한바다의 파수꾼 역할톡톡
작성자 윤준필 등록일 2020.08.10
평택해경 안전한바다의 파수꾼 역할톡톡 해양사고예방활동 으로 주위로부터 칭송자자.
해양경찰관들이 발빠른 대처로 선박침몰사고를 예방하였습니다.

7월9일(일) 오전11경, 당진 왜목항 바다 한가운데 떠있는 예인선과부선이 앵카가 밀려 위험하다는 이야기를 듣고 평택해양경찰서 당진파출소직원들의신속한초동 조치로 피해를 예방하여 지역주민들로부터 칭송이 자자 하였습니다.

화재의 주인공은 평택해경  당진파출소 소속 남경위는 해양치안질서유지와 예방순찰활동을 강화하며 안전사고 및 해양오염사고예방에 앞장서고 있다는 주민들의 여론이며

만약에 순찰활동을 소홀히 했더라면 중대한 해양사고로 이어질 수도 있었으나 새심한 순찰활동으로 해양사고를사전에 예방하여 바다가족의 안전과 재산을보호한 사례로 동료간의 귀감이 된 사례로 생각합니다.

남춘서 경위는 바다가족의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는 해양경찰을 천직으로 느껴진다며 맡은 바 임무를 충실히 수행했을 뿐이라며 겸손의 자세를 잃지 않았습니다.
평택해양경찰서 당진파출소 소장님을 비롯한  모든 직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첨부파일

전체댓글수총 1개

  • 윤혜숙2020.08.11

    안녕하십니까? 해양경찰청장 김홍희입니다.

    평소 우리 해양경찰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것에 대하여 깊은 감사를 드리며 귀하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먼저, 지난 7월 선박이 침몰될 위험에서 우리 해양경찰의 구조활동으로 인해 사고를 예방할 수 있었다니 매우 다행으로 생각하며, 당연한 업무에 이렇게 칭찬의 글까지 올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칭찬해 주신 평책해양경찰서 당진파출소 직원들에 대해서는 격려로서 사기를 진작하고, 항상 국민에 대한 봉사자로서 주어진 책임을 다하도록 당부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해양경찰이 현장에 강한, 국민에게 신뢰받는 조직이 될 수 있도록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가정에 늘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2020년 8월 11일
    해양경찰청장 김 홍 희 드림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