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HOME

글자크기 확대 글자크기 원래대로 글자크기 축소 프린트

HOME


2020년 제3기「해양경찰청 국민기자단」모집·운영 상세보기 표 - 제목,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로 구성
2020년 제3기「해양경찰청 국민기자단」모집·운영
작성자 임용혁 등록일 2020.02.10


 해양경찰청(청장 조현배)은 국민과 한발 더 가깝게 소통하여 해양안전 의식을 높이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해양경찰청 국민기자단을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오는 210일부터 16일까지 모집하는 제3기 국민기자단은 31일부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해 올해 말까지 직접 체험한 해양안전 정책 소식을 생생하게 전달하게 된다.

 바다현장 곳곳을 누비게 될 국민기자단은 교통비, 활동지원비가 지원되며, 특히 월별연간 우수활동 기자를 선정해 소정의 상품을 지급하는 등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

 모집공고는 해양경찰청 누리집(www.kcg.go.kr), 페이스북(www.facebook.com/kcgnmpa), 네이버블로그(blog.naver.com/kcgnmpa),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kcgnmpa)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지원서를 작성해 전자우편(kcgpress@korea.kr)으로 신청하면 된다.

 최종 발표는 218일 오전 9시 해양경찰청 사회소통망 서비스 페이스북 등과 개별 문자알림으로 합격자에게 통보할 예정이다.

 양경찰청 관계자는 국민기자단의 해양안전 현장 활동을 통해 국민의 안전을 위한 해양경찰의 다양한 활약상을 생생하게 전달하길 기대한다.” 라며, “해양경찰 국민기자단에 많은 지원을 바란다.” 고 말했다.

1 




첨부파일
"출처표시"해양경찰청이(가) 창작한 2020년 제3기「해양경찰청 국민기자단」모집·운영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표시"해양경찰청이(가) 창작한 2020년 제3기「해양경찰청 국민기자단」모집·운영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