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HOME

글자크기 확대 글자크기 원래대로 글자크기 축소 프린트

HOME


해경 함정 호위 속에 안전하게 바다 횡단을 할 수 있어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 상세보기 표 - 제목,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로 구성
해경 함정 호위 속에 안전하게 바다 횡단을 할 수 있어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
작성자 김하늘 등록일 2019.10.08
안녕하십니까?

지난 주말(10/5, 토), 저희 "부산 바다 수영 클럽" 하반기 횡단이 있었습니다.
횡단 며칠 전 해경 해운대 출장소로 횡단 통보를 하고, 총 54명이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입수하여 이기대 섭자리로 출수하는 약 5.5km 구간으로, 안전하게 횡단할 수 있게 협조해 주셔서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

광안리와 이기대 주변은 뱃길이라 클럽 내부적으로도 안전이 걱정되던 상황이어서 제트스키, 패들보드, 클럽 가드 등으로 자체 안전에 유의하고는 있었으나, 누리마루를 지나는 시점부터 해경 함정이 횡단 대열 주변에서 교통정리를 해 주시면서 다른 배들이 횡단 대열을 비켜 가는 모습에 참 고마웠습니다.
또한, 태풍 미탁이 지난 지 며칠 되지 않은 시점이라 부유물들이 많았었는데, 횡단 길목에 떠다니는 큰 나무들도 치워주시고,  사고가 발생 되지 않도록 세심한 배려 해주신 것에 정말 감사드립니다.
마지막 인원이 출수할 때까지 지켜봐 주시고 안전을 염려해 주신 부산 해양 경찰분들께 클럽을 대표해서 감사의 인사 말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부산바다수영클럽 훈련부 김하늘 올림.
첨부파일

전체댓글수총 1개

  • 강수정2019.10.10

    (안녕하세요. 해양경찰청 민원실 강수정 경사입니다. 올려주신 칭찬글에 대해 회신 드리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해양경찰청장 조현배입니다.

    먼저, 해양경찰의 도움으로 부산 해운대~이기대 바다횡단 수영 행사를 안전하게 마칠 수 있었다니
    매우 다행으로 생각하며 당연한 임무에 대해 이렇게 칭찬의 글까지 올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칭찬해 주신 직원들에 대해서는 격려로써 사기를 진작하고 항상 국민 전체에 대한 봉사자로서 주어진 책임을 다하도록 당부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해양경찰이 ‘존중·정의·소통·공감’이라는 핵심가치를 바탕으로 해양안전 확보, 해양주권 수호 및
    해양 법질서 확립에 더욱 매진하여 모든 국민의 신뢰를 받을 수 있도록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가정에 늘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2019년 10월 9일 해양경찰청장 조 현 배 드림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