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HOME

글자크기 확대 글자크기 원래대로 글자크기 축소 프린트

HOME


통영해경 적조예찰 및 방제 작업의 도움에 감사드립니다. 상세보기 표 - 제목,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로 구성
통영해경 적조예찰 및 방제 작업의 도움에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이명숙 등록일 2019.09.18
현재에도 지속적으로 통영해경에서 적조방제 동원어선으로 통영시뿐 아니라 경남관내 적조방제 활동에 총력을 기울여 도움 주신데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어민들의 선박으론 역부족 했었던 방제작업을  통영해경의 발빠른 투입으로 어민들에겐 실질적인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관계기관내 계신 관계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사)경남어류양식협회-
첨부파일

전체댓글수총 1개

  • 강수정2019.09.18

    (안녕하세요. 해양경찰청 민원실 강수정 경사입니다. 올려주신 칭찬글에 대해 회신 드리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해양경찰청장 조현배입니다.

    평소 우리 해양경찰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것에 대하여 깊은 감사를 드리며 귀하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먼저, 통영지역의 적조경보로 인해 생업에 큰 타격이 있으시다니 매우 안타깝게 생각하며 해양경찰의 적극적인 예찰 및 방제활동이
    일부 도움이 된다고 말씀해 주시니 그나마 다행으로 생각합니다. 아울러 당연한 지원에 대해 이렇게 칭찬의 글을 올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칭찬해 주신 직원들에 대해서는 격려로서 사기를 진작하고 항상 국민 전체에 대한 봉사자로서 주어진 책임을 다하도록 당부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해양경찰이 ‘존중·정의·소통·공감’이라는 핵심가치를 바탕으로 해양안전 확보, 해양주권 수호 및
    해양 법질서 확립에 더욱 매진하여 모든 국민의 신뢰를 받을 수 있도록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부디 추가피해 없이 적조가 빨리 해소되길 기원합니다.

    2019년 9월 18일 해양경찰청장 조 현 배 드림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