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HOME

글자크기 확대 글자크기 원래대로 글자크기 축소 프린트

HOME


해양경찰청, 인천대학교와 우수인재 양성‘맞손’ 상세보기 표 - 제목,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로 구성
해양경찰청, 인천대학교와 우수인재 양성‘맞손’
작성자 장혜준 등록일 2019.04.17

 해양경찰청과 인천대학교가 우수인재 양성과 관학 학술교류 협력을 위해 17일 인천대에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조현배 해양경찰청장, 조동성 인천대 총장 등 10여 명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업무협약을 통해 서로 보유하고 있는 인적·물적 자원을 적극 활용해 상호 협력체계를 공고히 하고, 우수한 인재 양성을 위한 모든 노력을 다하기로 했다.

 세부 협의내용은 우수인재 양성 프로그램 공동개발·활용 인천대 재학생 현장견학 및 취업정보 제공 양 기관 상호 발전을 위한 공동 협력 체계 구축 연구 및 교육향상 목적의 학술정보와 실무적 지식 정보 공유 등이다.

 조현배 청장은 “이번 협약이 양 기관의 유대뿐만 아니라 우수한 젊은 인재들이 해경에 많은 관심을 갖고, 나아가 국민을 위한 인재로 함께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해양경찰청은 지난해 관‧학 공동 협력체계 마련과 우수인재 양성을 위해 동국대, 인하대 등과 학술교류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


첨부파일
"출처표시"해양경찰청이(가) 창작한 해양경찰청, 인천대학교와 우수인재 양성‘맞손’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표시"해양경찰청이(가) 창작한 해양경찰청, 인천대학교와 우수인재 양성‘맞손’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