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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양경찰청, 국민만족도 조사로 더 나은 정책서비스 제공 상세보기 표 - 제목, 작성자, 등록일, 담당부서, 전화번호, 내용, 첨부파일로 구성
해양경찰청, 국민만족도 조사로 더 나은 정책서비스 제공
작성자 신무섭 등록일 2020.07.16


해양경찰청, 국민만족도 조사로 더 나은 정책서비스 제공

- 7월부터 카카오톡 또는 문자알림으로 간편하게 조사 참여 -


해양경찰청(청장 김홍희)7월부터 국민들의 해양경찰청 정책서비스 만족도 수준을 파악하고자 국민만족도를 조사한다고 16일 밝혔다.

전국 해양경찰관서에서 민원 업무를 보신 국민들을 대상으로 만족도 조사를 통해 더 나은 정책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세부적으로 상황실 신고자, 일반 민원인, 선박서류 발급자, 수상레저 응시자와 신고자, 해양오염방제 지도점검 수검자 등이다.

해양경찰청 자체 조사시스템에서 자동으로 조사에 참여하게 될 국민을 대상으로 카카오톡 또는 문자알림이 발송하며, 내용에 포함된 인터넷 주소에 접속하여 쉽고 빠르게 조사에 참여할 수 있다.

조사 문항은 편리성, 신속성, 전반적 만족도 등을 평가하는 문항과 개선사항 또는 건의사항을 응답하는 주관식 문항으로 간단하게 구성되어 있다.

해양경찰청 관계자는, “이번 조사 결과를 지방청과 경찰서 성과평가에 반영하여 국민들이 더욱 공감할 수 있는 정책을 추진하겠다.”, “국민들의 신뢰와 믿음이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 고 말했다.

국민만족도조사 



첨부파일

담당부서 : 대변인실 전화 : 032-835-28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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