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바다를 지키는 든든한 파수꾼

군산해양경찰서

글자크기 확대 글자크기 원래대로 글자크기 축소 프린트

보도자료

HOME 알림사항보도자료


210914 군산해경, 비안도에서 이동민원 봉사실 운영 상세보기 표 - 제목,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로 구성
210914 군산해경, 비안도에서 이동민원 봉사실 운영
작성자 김영철 등록일 2021.09.14


군산해경, 비안도에서 이동민원 봉사실 운영

- 도서민을 위한 코로나19 방역 및 민원 상담서비스 -


IMG_123820.jpeg

군산해양경찰서(서장 김충관)14일 군산시 옥도면 비안도를 방문해 섬마을 거주 주민을 위한 국민행복서비스 일환으로“2021년 찾아가는 도서지역 이동민원 봉사실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날 군산해경은 각 분야 전문가로 구성된 경찰관 10명과 한국가스기술공사 3명 총 13명이 참석해 민원 접수와 법률 상담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마을 방역 및 마스크 제공 구명조끼 안전교육 가스누설 점검 및 노후 가스호스 교체 등을 진행한다.


또한, 선박의 화재 예방을 위한 전기기계적 장애요인을 사전에 제거하고 최적의 설비 운영 상태를 유지 하도록 군산해경 e-클리닝서비스도 병행 할 방침이다.


해경의 이동민원 봉사실은 행정 서비스를 받기 위해서는 장거리를 이동해야 하는 도서지역민들의 편의를 위해 시작됐으며 사회봉사활동과 함께 진행돼 섬주민들의 호응이 높다.


진명섭 기획운영과장은 찾아오는 민원에서 벗어나, 찾아가는 종합민원 행정 서비스를 제공하여 코로나19로 외부 서비스 이용이 어려운 도서 지역민들의 고충을 조금이나마 해소시켜드릴 수 있는 좋은 기회인 것 같다신뢰받는 해양경찰, 국민에게 항상 도움을 주기 위해 노력하는 해양경찰이 되겠다고 전했다.



첨부파일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해양경찰청이(가) 창작한 210914 군산해경, 비안도에서 이동민원 봉사실 운영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해양경찰청이(가) 창작한 210914 군산해경, 비안도에서 이동민원 봉사실 운영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부서 : 기획운영과 전화 : 063-539-2215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면 자료관리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