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바다를 지키는 든든한 파수꾼

창원해양경찰서

글자크기 확대 글자크기 원래대로 글자크기 축소 프린트

보도자료

HOME 알림사항보도자료


창원해경, 제67주년 해양경찰의 날 사회공헌활동 펼쳐 (20.09.10) 상세보기 표 - 제목, 작성자, 등록일, 담당부서, 전화번호, 내용, 첨부파일로 구성
창원해경, 제67주년 해양경찰의 날 사회공헌활동 펼쳐 (20.09.10)
작성자 김일근 등록일 2020.09.14

                                 

창원해경, 제67주년 해양경찰의 날 사회공헌활동 펼쳐

- 헌혈증 기부와 수해복구 성금 등 지역사회 나눔문화 동참 -

 


창원해양경찰서(서장 정욱한)는 9월 10일(목) 제67주년 해양경찰의 날을 맞아 어려운 시기를 감안해 간소한 기념식과 함께 국민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 

이날 행사에 앞서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고 특별승진 및 유공자 정부포상 등 최소한의 인원만 참석해 기념식을 간소하게 진행했다.


 또한, 제67주년 해양경찰의 날을 맞아 앞서 실시한‘사랑의 헌혈’과‘헌혈증 기부 운동’을 통해 모여진 헌혈증170장, 수해복구를 위한 체성금 200만원을 모금하여 대한적십자사(경남지사)에 함께 전달해, 국민이 부여해 준 해양경찰의 날에 보답하고자 하였다고 말했다.


창원해양경찰서 정욱한 서장은“제67주년 해양경찰의 날을 맞아  지역사회 나눔문화 실천이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국가적으로 어려운 시기 국민들께 힘이 되도록 현장에 강하고 신뢰받는 해양경찰이 되도록 혼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첨부파일

담당부서 : 기획운영과 전화 : 055-981-2112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면 자료관리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