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글자크기 확대 글자크기 원래대로 글자크기 축소 프린트

보도자료

HOME 알림사항보도자료


191004 부안해경, 민간해양구조세력을 위한 지역병원간 업무협약 상세보기 표 - 제목,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로 구성
191004 부안해경, 민간해양구조세력을 위한 지역병원간 업무협약
작성자 박윤성 등록일 2019.10.08

부안해경, 민간해양구조세력을 위한 지역병원간 업무협약
 - 부안·고창 지역 병원 4곳과 업무협약으로 사기진작과 복지혜택 제공 -


부안해양경찰서(서장 김동진)는 4일 민간해양구조세력의 사기진작 및 복지혜택 제공을 위한 지역병원과 업무 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관내지역 4개소(성모병원, 혜성병원, 21세기병원, 고창종합병원)와 업무협약을 맺어 해양사고 발생 시 적극적인 수난구조 활동으로 해양안전 확보에 힘쓰는 민간해양구조세력의 사기진작 및 자긍심을 제고하고 민간구조세력 활성화를 위한 것이다.

 협약체결을 통해 부안서 관내 민간해양구조세력 259명이 한국해양구조협회 대원증 또는 민간해양구조대원 등록증를 제시하면 병원비 지원이 되며 양질의 병원 진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병원관계자는 “이번 협약 체결을 통해 지역 민간해양구조세력의 사기와 건강을 증진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 해양안전을 위해 힘쓰는 민간해양구조세력의 건강지킴이로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부안해양경찰서 김동진 서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복지혜택을 적극적으로   추진해서 국민을 위해 헌신하는 민간해양구조세력의 사기진작과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첨부파일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해양경찰청이(가) 창작한 191004 부안해경, 민간해양구조세력을 위한 지역병원간 업무협약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해양경찰청이(가) 창작한 191004 부안해경, 민간해양구조세력을 위한 지역병원간 업무협약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부서 : 기획운영과 전화 : 063-928-2112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면 자료관리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